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탐사-경기도 용인 수지 OO APT수맥출장진단 (아내의 임신과불면증 )

by 宣人 2013. 1. 29.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탐사

일반적으로 숙면을 취하고 나면 그날의 피로는 사라지게 되어 눈을 뜬 하루는 가뿐하게 시작하게끔 되어 있는 것이 정상적인 생체구조이다.

그러나 잠을 자고 나서도 피로가 가시지 않고 또는 잠을 자지 못하는 불면증을 오랜기간 앓고 지내거나 또는 두통을 겪는다면 내가 살고 있는 집의 몇가지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이다.

 

그중의 몇가지를 들면 집터의 기운이거나 수맥,그리고 개개인의 신체적체질의 영향과 운의 흐름까지 들 수 있다.

수맥은 자연의 현상이기에 피하면 그만이나 집터의 영향을 받게되면 수맥과 상관없이 가정사에 적지 않은 영향을 받게 되는데 가족간의 불화,싸움,이혼,사망사고,금전적소실,질병등 적지않은 우환을 겪게 된다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그래서 필자는 수맥과 상관없이 집터에 문제가 발생되게 되면 전세이든 자가이든 이사를 권하거나 전세 연장을  만류한다.

좋지 않은 것을 알면서 의뢰자들에게 전하지 않고 지나가 버리게 되면 당장에는 느끼지 못하나 시간이 증명을 하게되기 때문인데 믿지 않는 분들에게는 시간을두고 겪어 보라 말한다.

 

경기도 용인 수지 OO APT 에 신혼을 시작하여 베란다에 싱그런 조경까지 갖추고 살고 있지만 의뢰인은 잠자리가 불편하기도 하고 아내의 임신으로 수맥을 진단 받고자 필자를 택했다.

의뢰를 받고 집에 방문하여 수맥과 집터의 기운을 점검하고 의뢰인 두 내외분의 운(運)을 보니 내리막에 와 있었다.또한 수맥의 영향권에서 벗어난 침대의 위치는 몇차례 침대의 위치를  변경하게 되었는데 우연하게도 수맥의 피해는 크지 않았다.

그러나 문제는 집터의 기운 그리고 거기에 겹친 두 내외분의 운이 내리막에 와 있는 상태였다.

필자는 의뢰자에게 몸 상태가 무기력하고 만성피로가 있지요? 라고 말하자 의뢰인은 이렇게 된지 오래되었다고 말하였다.

이런분들은 병원에서는 특별한 진단이 없는데도 몸은 피곤하고 무기력하다.

그건 남과는 다른 특별한 체질이고 좋지 못한 기운의 영향을 받고 있기 때문이며 거기에다 집터의 기운도 받쳐주지 못하고 운도 내리막에 와 있는 상태이다 보니 일반인들 보다 더 강하게 작용하고 느끼게 되는 것이다.

 

의뢰인의 아내가 임신초기 이고 자신도 불면증이 있어서 의뢰를 하기전에 침대위치를 몇번이고 바꾸었다고 하였다.

요즘처럼 집값이 폭락하고 거래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사는 쉽지 않고 또한 집터가 낮은 경우 집터가 좋은 집에 비해 거래가 쉽게 이뤄지지 않는다.

필자는 일단 수맥을 피해서 생활을 해보라 권하였고 이 집에 대한 좋고 나쁨을 전하여 주었다. 그에따라 판단하여 행동으로 취하고 않하고는 의뢰인의 몫이고 믿고 안믿고도 의뢰인의 자유이다.

 

의뢰인은 친절하게도 날씨가 매우 춥다며  필자를 버스정류장 까지 마중나와 주었고 가는길에도 마중을 해주었다.

어려운 경제난 속에 열심히 살아가고 싶어도 뭔가 모르게 일이 뜻데로 풀리지 않고 엉킨다면 그 원인은 반드시 있는 법이다.

모쪼록 지혜로운 판단으로 젊은 신혼부부의 새출발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가까운듯 하면서도 먼 출장길을 마치고 돌아왔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