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인사말 ▶/§ 수맥차단제피해사례모음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칼럼-수맥차단제로 피해를 본 사람들의 증언

by 宣人 2013. 2. 26.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칼럼

시중에는 수맥을 차단 한다는 차단제품들이 각양각색 쏟아져 나와 있고 그들마다 성능이 최고라며 광고를 하며 판매되고 있다.필자는 수맥탐사  의뢰를 요청받고 방문하며 만난 의뢰인들을 통해 이미 수맥차단제를 사용해본 사람들과 또는 현재 사용을 하고 있는 사람들도 만나 보았고  여러종류의 제품들을 사진을 통한 원격감정과  또는 현장을 통한 직접적인 검증도 나름데로 다양하게 해보았다.

그러나 모두 광고의 내용과 달랐고 성능 모두 차단/중화효과가 전혀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적게는 수 십 만원에서 수 천 만원에 호가하는 차단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왜 필자를 불러 또 탐사비를 지급하며 수맥을 요청한 것일까?

사용을 해보니 효과를 느끼지 못했던 것이 가장 큰 요인 이었던 것이다.

그렇게 한 번 속아보고 난 후 그것이 인연이 되어 이제는 이사를 다닐때 마다 수맥차단제를 사용하기 보다 수맥을 피하는 것이 맞다는 것을 확인한 의뢰인들이 이사때가 되면 다시 연락을 취해주고 또는 소개를 통해 만나기도 한다.

 

필자는 몇칠전 잠실의 수맥탐사 의뢰를 받고 만난 의뢰인을 통해 수맥차단제가 효과가 없다는 것에  대한 생생한

체험담을 듣게 되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았다.

필자가 집을 방문 하여 수맥을 모두 진단하고 난 뒤 물었다.

왜? 수맥차단제를 구입할 생각을 하지 않으셨어요? 라고 묻자

의뢰인 왈 " 수맥차단제 아무 소용없어요" 제가 수맥차단제 때문에 돈을 수백만원도 날려 보았는데 별의별 사람들이 다 있더라구요. 아파트 밖에 나가서 쇠말뚝을 박아두면 수맥을 돌린다 하여 쇠말뚝을 박고 나서 수맥을 그대로 느낀다고 하니까 오히려 저한테 화를 내며 그럴리가 없다고 했던 사람 , 스티커를 붙이면 수맥이 차단된다는 사람, 부직포 같은 것을 깔면 차단/중화된다는 사람.동판도 두껍게 깔아야지 수맥이 차단된다 하여 침대밑에 두껍게도 깔아 보았고 달마도도 걸어보았고..등등의 몇가지 물건을 다 사용해 보았는데 저는 수맥을 그대로 느끼게 되어서 저는 제가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그 수맥차단제 라는 제품들이 모두 효과가 없다는 것을 선생님 글을 통해 더 확신을 얻게 되었다는 것이다.

 

 

수맥차단이 되지 않는다는 것에 대해 이미 경험을 해보신 분들의 경험이 생생하게 있음에도 수 많은 수맥차단/중화 제품들이 물 밀듯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필자 자신의 주관적인 검증을 떠나 제 3자적인 검증을 해보았던 것이 결코 오진이 아니였다는 더 확실한 결론을 얻게 되었고 종종 수맥을 민감하게 느끼는 의뢰인들을 만나 과거 검증을 해달라며 요청했던 수맥차단를 가방속에 들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맥을 느끼는 이들을  볼떄면 수맥(파)은 그 어떠한 것으로도 차단이나 중화를 할 수 없는것을 확신 할 수 있었는데 차단/중화제품을 판매하는 사람들 중에는 말을 돌려서 수맥자체는 차단시킬 수 없으나 파장은 차단하거나 중화시킬 수 있다는 사람들이 있으니 그들의 말도 결국 거짓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수맥은 피하는 것이 맞는 것이다.

정확한 진단을 먼저 받고 수맥의 방향과 위치로 부터 피하면 결코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

그래도 믿지 못하겠다면 먼저 피해를 본 사람들 처럼 속아보라 !

그리하면 필자의 뜻을 알게 될것이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