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서울 노원구 상계동 ㄷ 아파트 출장 수맥탐사및 집터진단

by 宣人 2013. 10. 5.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오랜동안 몸이 아픈자는 여러 방법을 동원하여 자신의 병을 이겨보고자 노력을 한다.

처음에는 병원을 다니게 되고 운동도 해보고 약도 복용을 해보고 건강식품에 관심을 가져보게 되니 오랜 병을 앓다 보면 가정 주부는 조그만 일에도 신경질적이 되고 그에따라 편한 잠을 자지 못하게 되는 원인또한 발생하게 된다.

수맥을 탐사를 하다 보면 이런 환자들을 만나게 되니 참으로 특이한 점은 이런 분들이 수맥위에서 오랜동안 잠을 자고 있었다는 것이다.

이번 수맥탐사를 위해  방문한  의뢰인을 만나기전 필자는 몸의 병처를 모두 진단하고 수맥탐사에 들어가기전 몸이 아픈것을 모두 먼저 말하여 주었다.

머리에서 일어나는 질환(불면증)과 요통 ,위장질환및 방광과 신장염및 자궁의 수술한 부분까지도...

수맥을 탐사하고자 들어선 안방에 놓인 돌침대 역시 수맥이 감지 되었다. 즉 돌침대도 수맥을 차단할 수 없음을  또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이런 곳에서 오랜동안 병원치료를 병행하며 지내왔지만 늘어만 가는 병명과 약봉투... 그리고 밤이되면 잠을 이루지 못하는 극심한 상태까지 오고 나서야 수맥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는 것이다.

 

안방을 지나 딸이 자는 작은방 침대 그리고 아들의 방에도 모두 수맥유해파가 감지되었다.

잠을 편하게 자야 하루가 편하고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생성되어 지는 법인데 병든 몸은 수맥위에 그대로 모셔둔 채 병원치료에 임한다 함은 주된것 이면서 보조적인 것이 될 수도 있는 수맥의 힘을 자각하지 못했던 것은 아닐까?

 

많은 분들이 수맥을 모르고 병이 심해지고 나서야 탐사를 받곤 한다.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친다는 속담이 있듯이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시고 병든 분들이 계시다면 반드시 그분들이 자는 잠자리의 위치가 어떤지도 확인 받아봐야 하는 것이 건강을 치키는 지름길이 아닐까?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