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충남 공주 출장 집터감정및수맥탐사/풍수인테리어(5번의 대수술을 받은 모친)

by 宣人 2013. 12. 4.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집터가 분명히 좋고 나쁨이 있어 명당과 흉당을 정해놓았으나 지혜를 발휘하지 못하거나 또는 무시하고 방관한채 살아가다 몸이 병드는 잦은 우환에 시달리다 뒤를 돌아보니 이 자리가 좋은 자리가 아니였음을 알게 되면 참으로 안타깝지 않을 수 없다.

의뢰자는 시골에 살고 계신다는 부모님의 집이 아무래도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아 감정을 받고 싶다며 부모님에게 말씀을 해 놓을테니 집으로 방문해 주기를 바랬다.

 

택시를 타고 집앞에 이르러 집 내부로 들어 가기 전에 집터를 관(觀)해 보고 집 내부의 기운을 관(觀)해 보니 심각함이 물 밀듯이 몰려 왔다.

흉가다!

집터 자체가 나쁜것도 문제지만 집 내부의 음기(陰氣)또한 참으로 많다.는 것을 감(感)한 필자가 집 밖에서 보고 있자 의뢰자의 부친이 올때가 되었을 필자를 마중 나오고자 함인지 필자와 눈이 마주쳤다.

 

집안으로 들어서며 필자는 의뢰자의 모친에게 이 집에 사시면서 우환도 많으셨겠네요.! 라고 말하자 모친은 예전에 살던 사람이 이곳에 살면서 3명이나 비명횡사를 했던 터에 건물을 허물고 이 집을 지었다고 답을주자 부친은 쓸테없는 소리를 한다며 부인을 나물하였다.그러나 굳이 자세한 내막을 이야기 하지 않는다 하여도 집터의 기운을 느껴 보았을 때 좋지 않았던 집터 치고 그 집에 사는 가족들이 평탄한 삶을 살고 있는 것을 보지 못하였기에 말하지 않을 뿐 길(吉)과흉(凶)을 명확하게 알 수 있었다.

의뢰자 모친의 몸을 관(觀)하여 보니 병난곳이 참으로 많았지만 심장이 가장 좋지 못하였기에 심장이 가장 나쁘시네요,라고 말하자 심근경색으로    stante수술을 하었고 이집에 살면서 5번의 대수술을 받았다고 말하신다.

그리고 현재 부친도 몸이 매우 좋지 않은 상태인데 대상포진이 심한 상태라고 ...

어릴적 수두를 앓았던 경험이 있던 사람이 체내의 면역이 상실하게 되면 포진의 형태로 나타나는 대상포진은 그 고통이 뼈속을 깨는듯 하다고 한다.

그러한 고통때문에도 터미널에 마중을 나오기로 하였던 약속을 지키지 못하셨던 것이리라.

 

방바닥 메트밑에 은박지 호일에 동판을 깔고 주무신다 해도 본래 집터의 기운에 문제가 있으면 수맥을 아무리 피하고 수맥을 차단을 해도 문제가 사라지지 않고 살아가게 된다.

절실한 기독교 신자로 하느님을 따른다 하지만 그토록 많은 영체가 집 내부를 감싸고 집터는 고스란히 산자에게 그 어떠한 기운도 주지 못한채 오랜동안 종교에 매달려 살아 오셨던 두 내외분. 그리고 그러한 모습을 안타까워 하며 의뢰를 부탁했던 아들.

 

집을 모두 감정하고 일어서려 하자 출출할텐데 라면이라도 먹고 가라는 부탁에도 불구하고 갈길이 멀다 보니 발길을 재촉하였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