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인천 부평 상가주택 출장 집터감정및 수맥탐사(새로 이사가는집)

by 宣人 2014. 2. 13.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집의 겉 모양이 다 다르듯이 여러분들이 살고 있는 모든 집들의 기운 즉 집터의 기운은 다릅니다.

그런데 수맥진단을 다니게 되면 수맥을 보는 것은 기본적인 것이지만 수맥보다 더 중요한 집터의 기운까지 체크를 해서

의뢰인들에게 현재 살고 있는 또는 이사를 가게될 집터의 기운을 알려 드리게 됩니다.

집터의 기운이 너무 높아도, 낮아도 문제가 되며 무해무득한 곳이 있고 또는 집터의 덕을 보는 경우가 있으며 집터의 기운이 높고 낮음에 따라 그 집에 사는 분들에게 우환을 만드는 요인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집터가 낮은 경우게 발생하는

우환의 종류는 다양하여 이사를 올대 부터 집주인과 또는 주변사람과 실랑이가 발생하고 잘 나가던 사업이 고초를 겪거나 망하고,부부간의 싸움이 잦고 ,건강을 손실당하고 자녀들이 집에 들어오기를 꺼려하고 집에만 들어오면 몸이 아프고.집에서 이상하게 오싹한 느낌을 받거나 심한 가위눌림을 겪고 ,환청,귀신,빙의,증상을 듣고,보고 느끼는 경우도 발생을 하며 집 밖을 나가려 하지 않고 은둔자 처럼 생활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새로 이사를 하게되는 집의 짐이 들어 가기전 수맥을 의뢰한 의뢰인을 만나기 위해 알려준 주소로 들어가니 의뢰인은 집안 청소에 여념이 없었다.

먼저 필자는 이 집이 전세이신가요? 아님 자가 인가요? 라고 물었다.

그리고 의뢰인에게 기관지가 좋지 않으시고 아내는 위장과 허리통증이 있으시네요. 라고 먼저 말을 하자

 

의뢰인 왈 " 네 맞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아세요? 라고 놀라셨는데...

그런데 수맥도 문제이지만 이 집은 집터 기운이 낮은것이 좀 애석합니다.

집터 기운을 어떻게 알아요? 라고 필자에게 묻자 .

제가 의뢰인께서 어디가 아프다는 말씀도 하지 않았는데 제가 어떻게 기관지가 나쁜지 아내는 위장과 허리가 아픈지를

알겠습니까? 모든것은 기운으로 느껴서 알게 되는 것입니다. 라고 말을 이었다.

또한 각방의 수맥의 위치를 찾아 의뢰인에게 수맥이 있는 곳과 없는곳에서의 vital energy test를 통해 수맥의 위치를 증명해 드리게 되었다.

이런 집은 아무리 내 집이라 하여도 1~2년 살아보면 길(吉)한 일과 흉(凶)한 일을 경험하게 되는데 내가 지닌 운이 인생의 겨울에 있을때는 그 상태가 더 심하게 다가오게 된다.

그렇다 보니 필자는 좋은집이거나 또는 무난한 집은 오랜동안 기거를 해도 좋다고 말을 해주나 집터가 낮거나 또는 흉한 집은 이사를 권하게 된다.

이러한 것은 풍수적인 양택설(동,서사택)이나 수맥 하나만을 가지고 다루지 않으며 집 이란 곳은 과거에 살았던 사람의 행적까지 느껴서 집 내부에 감도는 음적인 기운까지 모두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수맥 하나만을 가지고 집을 흉가다 하며 겁을 주고 쉽게 이사를 권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며 이사를 하더라도 내 집터의 기운이 나와 맞는지 맞지 않는지를 가늠하여 거처를 정하기를 지혜롭게 대처한다면 삶을 조금더 윤택하게 만들어 가며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