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충북 음성 출장 수맥탐사및 집터감정

by 宣人 2014. 3. 18.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서울에 사는 여동생이 집에 이사를 오면서 일도 잘 풀리지 않고 몸이 아프기 시작한것이 수맥탐사를 받게된 계기가 되어  충북음성에 살고 있는 언니와 통화를 하게된다.

언니도 수맥탐사 한 번 받아보라는 동생의 권유에 그렇지 않아도 꼭 한번 보고 싶었는데 잘되었다며 필자의 연락처를 받게 되었다고 하였다.

 

무릇 집이란 것이 오래 살아도 되는지 잠시 머물러야 하는지를 몰라 당하게 되는 경우가 적지 않은것이 사실인지라

의뢰자는 자신의 휴무날을 이용하여 받아보고 싶다며 날을 정해주었고 충북음성에 도착하여 집으로 이동을 하였다.

각방과 거실의 수맥탐사를 하고 수맥의 위치와 수맥을 대처할 수 있는 방편을 일러주고 집에대한 부분을 일러 주었다.

수맥은 방편데로 하면되는 것이고 집은 문제가 없는 집이니 오래 거주를 하여도 되는 집이라는 것을 일러 주었다.

 

믿음이 없으면 소개를 해 주고서도 욕을 먹게 되는 것이 소개가 아닐까?

그렇다 보니 소개를 받고 만나게 되는 의뢰인들은 필자에 대한 기대를 하게되고 필자역시 조금의 부담을 더 안고 만나게 된다.

만남이 또 다른 만남이 될 수 있도록 의뢰자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모두 일러주고 인연을 마치고 말지만 누군가의 소개로 연락을 하였다는 만남을 하게되면 더욱이 신중에 신중을 기하게 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