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동대문구 신설동 사무실터 출장감정및수맥탐사(사무실터 감정좀 해주세요

by 宣人 2015. 5. 25.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산은 정상을 오르기 까지 구슬땀을 흘려야 하지만 정상에 오르고 나면 반드시 내려와야 하니 그 삶의 흐름을 알지 못하다 보면 정상이라는 전성기가 평생 이어질 줄 알고 일을 크게 벌리기도 하고 그래서 추락하는 이들도 있으니 그 시와때가 이동수에 따라 다르게 작용하게 된다.


하여 주변에서 보건데 잘 나가던 사업이 영업장을 옮기거나 확장하고 난 뒤에 잘 되던 사업이 추락하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더 잘되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그랬던가 이처럼  이전,이사,이동의 문제가 조상의 산소이장에서도 발생되어 질때 현재의 묘터 보다 이전해갈 묘자리가 더 좋아야 문제가 없는 법인데 좋고 나쁨이 그저 눈에 보이는 것으로 결정짓게 되면 보이지 않는 기운의 작용이 더 크게 작용하여 큰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는 것을  당하고 난 나중에서야 알게된다.


동대문구 신설동 사무실 이전을 하였는데 사무실터와 수맥의 상태를 감정 받고 싶다며  주말을 이용하여 출장감정을 원했다.

필자는 사무실에 들어서서 사무실터의 기운을 감정하고 난 뒤 ,그 이전에 사무실터 기운도 감정해 보았다.

그리고 의뢰인에게 답을 주었다.

이 사무실터 기운도 좋지만 그 전에 사업장에서도 사업이 매우 잘 되셨네요.라고 말하자.

네 맞습니다. 그곳에서 사업이 번성해서 직원도 늘어나고 거래 상품도 늘어나서 확장을 한 상태라고 말하여 주었다.

의뢰인은 인테넷쇼핑몰을 운영하는 분이였고 지금의 사무실과 또 다른 건물에 있는 제2건물을 또 감정해 달라고 하였다.

그 건물도 감정하고 나서 건물터도 문제 없고 현재 하는 사업도 대기만성형으로 풀려 나갈것이라고 답하여 주게 되었다.


필자는 집이든 사무실이든 ,산소감정이든 의뢰자에게 말을 듣기 전에 먼저 답을 전해준다.

문제가 있는 집인지, 문제가 없는 집인지.

집에 문제가 있다면 무엇때문에 문제가 있는지와 해결 방편도 취하게 되는데 그때서야 의뢰인들은 필자가 남다르다는것을 인정해 주게 된다.


감정을 모두 마치고 난 뒤 의뢰인은 의정부에 땅을 매입하려고 하는 땅이 있는데 그 땅도 시간내서 감정을 해달라며 약속을 정하게 되었다.

그 땅을 사도 되는지 사서는 아니되는지...


필자가 만난 의뢰자들은 더 나은 사업의 번창을 기원해 본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