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울산 출장 수맥탐사+집터감정+풍수진단

by 宣人 2015. 6. 12.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사람을 봄에있어서 겉을 보기 보다는 내면의 인성을 봐야 후회가 없는 법인데 겉만 보기 좋다고 덥썩 선택하고 나면 훗날 후회하는 일이 생기곤 하는것이다.

하여 빛 좋은 개살구 라고 하듯 집도 사람을 보는것과 같이 눈에 보이는 겉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속이 중요한 법인지라 집의 내부가 깨끗하고 더럽고, 새것,헌것이라는 분별에서 보게 되는것이 아님이니 결코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다.


울산까지 출장을 올수 있느냐는 의뢰자의 연락을 받고 울산터미널에 예정된 약속시간보다 1시간이나 넘어서야 도착하였다.

의뢰자는  나이가 지긋하신 노인이셨는데 그가 사는 방 두개에 거실인 작은 아파트로 들어갔다.


수맥을 탐사하기전에 집터를 감정해보니 집터는 문제가 없는 집이였고 수맥을 탐사해 보니 수맥의영향을 받지는 않는 상태여서 이집에 사신지가 얼마나 되셨나요? 라고 묻자 10년정도 되었다고 하였다.


집터에 문제가 있다면 10년을 버티기 어려운데 어르신 몸을 감정해 보면 목(경추)은 조금 불편해도 다른데 큰 병이 없이 건강하신데요 라고 말씀드리자. 네 맞습니다. 제가 지금 목에 협착증이 와서 그렇지 성인병없이 건강한 편입니다.아내가 이집에 살다가 간암으로 사망을 하였는데 집에 수맥이 흘러서 그런가하는 마음도 있고 요즘에 잠을 깊이 못자는 것도 있어서 의뢰를 하게 되었는데 다른 사람은 제가 자는 안방에 수맥이 큰것이 흐른다며 수맥차단제를 사라고 해서 엘로드인가 하는 막대기로 내가 해봐도 전혀 반응이 오지 안데요. 그래서 전문가를 불러본 것이죠.


어른신이 현재잠을 못주무시는것은 한평생 같이 생활하다가 곁을 떠나간 할머니에 대한 마음이 허전하고 이런저런 생각이 많으셔서 그렇습니다.

집터에 문제가 있고 수맥에 문제가 있으면 이사와서 부터 잠을 못자게 되지 이제와서 잠을 못자게 되지는 않거든요. 어른신 잘 생각해 보세요. 잠을 못자게 된것이 할머니 돌아가시고 난뒤 부터죠? 라고 하자. 네 맞아요.

아내가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살다가 죽었는데 그게 항상 마음에 걸리데요.


근데 선생님이 집터랑 수맥은 문제가 없는 집이라 하니까 마음은 편하네요.

이젠 저 혼자 살지만 크게 아픈곳은 없습니다.라고 하며 멀리서 오셨는데 식사나 대접해 주겠다며 늦은 점심을 먹게 되었다.


인간이 받는 스트레스 중에 가장 큰 스트레스는 가족이 죽음에 이르는 것이라 한다.

그것이 마음속에 자리잡고 사그라 들리까지는  시간이 필요한데 의뢰인은 그 시간이 필요했던 것이지 집터나 수맥에는 전혀문제가 되지 않았다.


좋은집은 좋은데로 나쁜집은 나쁜데로 정확하게 감정하고 나쁜집은  살 수 있는 삶의 방편을 통해 길을 제시해주는 일이 내가만나는 의뢰인에게 전해줄 소임이다.


홀로 된다는것 ?

그것만큼 외로운 일이 어디 있겠느냐마는 혼자와서 혼자가는 것은 그 어느 누구에게도 특혜를 주지 않는 신의 계율인것을 어찌하리.

하여 있을때 잘해야 하는것을 보내고 난뒤 후회하고 깨우치는 것이 잠시 이 세상 머물다 가는 우리들의 잘못이 아닐까...


 

<전국출장감정 수맥과집터 진단>

강릉,강화,거제도,거창,대전,대구,동대구,진교,수원,창원,김천,구리,용인수지,수지,기흥,곤지암,연천,전곡,마산,수원,서울,분당,평촌,산본,동탄신도시,화성,포천,의정부,속초,동해,청주,조치원,용인,성남,광주,하남,파주,일산,문산,진교,진해,안양,운정신도시,공주,부여,음성,부천,안성,서종,호평평내,평내호평,송탄,평택,장호원,오산,여주,이천,춘천,가평,청평,춘천,원주,노원,상계,송파,서초,대치동,태백,당진,대천,서산,태안,천안,보령,정읍,부평,별내신도시,판교신도시,구미,울산,포항,경주,부산,군산,서산,단양,서천,속초,논산,세종시,거제,진주,밀양,통영,거창,삼천포,하동,양산,남해,진해,창녕,안동,합천,퇴계원,주문진,광양,마천,오금,강동,천호,군자,왕십리,청구,충정로,공덕,마포,여의도,영등포,까치산,방화,계양,부평,주안,인천,오이도,고찬,금정,군포,의왕,병점,사당,이수,이촌,삼각지,동대문,삼각지,창동,미아,수유,길음,성신여대,혜화,양주,동두천,회룡,태릉,봉화산,도봉산,망우,면목,용마산,천마산,장한평,건대입구,잠실,강남,서초,교대,양재,오금,마천,대치,옥수,불광,녹번,홍제,화정,백마,원흥,삼송,마두,백석,주엽,대화,금촌,운정,탄현,백마,능곡,행신,수색,가좌,신촌,이대,아현,용산,노량진,신길,중곡동,정자동,야탑,서현,모란,복정,기흥,송탄,오산,신창,산본,독산,광명,온수,구로,역곡,부천,계양,김포공항,금촌,이태원,신사,압구정,구의,강변,청평,강촌,신평,양산,구포,사상,서면,수영,동래,미남,대저,신평,덕천,수정,화명,광주송정,서대전,판암,반석,유성온천,월평,갈마,노은,용문,중앙로,마석,강촌,용문,무주,은평뉴타운,문산,전주,완주,익산,임실,안면도,태안,유성,대천,예산,진천,장항,천안,송악신도시,성환,안중,보성,벌교,송정리,연천,전곡,김포,양평,남양주,구리,강화도,울진,문경,상주,진영,구미,군산,영동,칠곡,장성,목포,마석,김해,나주,김천,영월,옥천,김제,무주,송도신도시,서산,삼척,여주,순천,원주,예산,영덕,연천,정읍,전주,고성,장성,익산,청도,창녕,진해,하남,경기,강원도,충남,충북,전남,전북,경남,경북,영남,해남,화순,영동,판교,춘천,김해,여수,순천,영주,제천,양평,인천,아산,온양,아산,담양,임실,영암,남원,경산,보은,의성,기흥,여수,고창,홍성,임실,동두천,양주,홍천,휭성,창녕,장흥,강진,진도,구례,곡성,부안,,,etc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