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칼럼
몸이 아프면 병명이 나와야 하며 그에따라 치료를 받으면 호전이 되거나 완치가 되어야 하는데 호전도 완치도 되지 않은채 원인모를 고통에 시달리며 살아가는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사람의 몸이란 것이 의학으로는 규명 할 수 없는 미묘한 존재 임을 모르고 헤메이는 그들이 뜻하지 않게 필자를 만나게 되는데는
다급한 마음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마음에 우연히 만나게 되는 일이지만서도 필자는 그들이 찾지 못하고 있는 원인을 찾게되기도 하니 어떤 이들은 수맥때문에 만나기도 하고 어떤이들은 집터감정과산소감정을 받다가 만나기도 하며 기타 그들만의 남다른 촉(觸)이 발동하여 만나기도 한다.
어딘가를 찾아가는데 있어서 정확한 주소지를 모른채 무작정 떠나게 된다면 목적지도 찾지 못한채 시간과금전적인 부분을 잃게 되기도 하고 결국 원위치로 되돌아 오기도 하는것과 같이 무슨 일이든 간에 근본적인 원인을 찾지 못한채 무작정 덤벼드는 것은 아무런 해답을 찾지 못하게 된다.
누군가는 이사를 오고 난 뒤로 부터. 또는 누군가는 새 집을 짓고 난 뒤로 부터, 또는 집안에 누군가 세상을 떠나고 매장,화장을 하고 난 뒤로 부터 ,집을 수리하고 난 뒤로 부터 ,사고를 당하고 난 뒤로 부터 , 몸이 아프고 난 뒤로,, ,,각양각색으로 몸이 아프고, 잠을 못자고, 사람이 변하고, 영적인 것들에 의해 시달리게 되기도 하니 최첨단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로써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거나 믿을 수 없는 일들이지만서도 누군가는 작용을 받고 당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종교를 믿고 의지하지만 믿음생활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해결이 되지 않는것을 필자는 수 없이 보아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아는것이 전부인줄 알고 그 틀에 가두고 살아간다.
종교,가치관,사상,관념,,,,etc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보고 들어온 것이 전부인 것을 전부인냥 굳게 믿고 있다보니 그틀의 범위를 벗어나면 부정하고 받아들이지 않으려 한다.
내가 모르고 있다고 해서 없는것이 아니고 또한 있는것이 없어지지 않으며 받고있는 작용이 안받아지는 것 또한 아니고 사라지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 보니 상대의 근기에 따라 일러주는 수치가 다르게 되니 초등학생 수준에게는 초등학생이 원하는 것을 건내주고, 중,고등학생에게는 그들에게 맞는 수준을 ,대학생 에게는 대학생에 맞는 근기를 전하여 주게 된다.
수맥을 알고자 했던 그들에게는 수맥을 . 집터를 알고자 했던 이들에게는 집터를 , 산소를 알고자 했던 이들에게는 산소를 통해, 그리고 영적인 부분의 문제를 알고자 했던 이들에게는 영적인 부분을 그리고 그 이상의 것을 알고자 했던 이들에게는 그가 알고자 하는 부분을 전해 주게 되었지만 어떤 이들은 근본적인 원인을 알려 주어도 시와때가 안되서 그런것인지? 인연화합이 이뤄질 시기가 되지 않아서 그런것인지 정답을 받지 못하게 되는 아위움도 남게 되는가 하면 어떤 이들은 뭔가에 이끌린듯 지혜를 득하여 고통의 범위로 부터 벗어나게 되는 이들도 만나 보았다.
수맥을 하는 이로써 수맥이 전부가 아니라 말하고, 풍수가 전부가 아니라 말하며, 집터,산소가 전부라 아니라 말하는 것은 문제의 원인은 다양한 변수로 작용하게 되는데 당사자가 굳게 믿고 있거나 단정짓고 있는 그 이상의 것을 전해 주게 되면 벙쩌버리게 되고 만다.
그것은 초등학생에게 중학생 이야기를 하거나 중학생에게 고등학생 공부를 말하면 이해를 하지 못하는 것과 같은 이치인데 우물안 개구리 처럼 보이는 것이 전부인것 으로 아는 무지(無智)가 어리석음에 빠지게 하고 만다.
사람은 각기가 모두 다른 법이다.
영향을 받는 이도 다르고 선생,전문가도 다른것은 각기가 타고난 근기 즉 그릇이 다른것이다.
의사라고 해서 모두 의사가 아니다.
내 병을 고칠 수 있는 자가 의사이지 고치지 못하는 의사는 남의 의사 일뿐 이라는 것이며 나에게 맞는 진짜 인연은 따로 정해져 있는 법이다.
이런 인연은 겉으로 비춰지는 껍데기(경력,학벌,지위,신분)에 의해 결정되지 않고 주어진 필연에 의해서 우연히 맺어진다.
마음의 빗장을 풀고 근본적인 원인을 찾으려 할때 마음의 색안경을 벗고 세상을 볼때 있는 그대로 보여지게 된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고 드러난 것이 전부가 아닌것을 그것을 전부인것 처럼 속아 넘어가기 때문에 그대들은 번뇌속에서 헤메이고 있는 것이다.
수맥 때문이 아닐 수도 있고, 수맥때문일 수도 있으며, 집터 때문일 수도 있고 집터 때문이 아닐 수도 있으며 산소 때문일 수도 있고 산소 때문이 아닐 수도 있다.
원인을 알지 못하고 증상에만 쫏아가게 되면 잠시는 효과를 본듯 하지만 다시 본래상태로 회귀하고 만다.
뿌리를 뽑지 못하고 땅위로 드러난 잎만 잘라내게 되면 그 다음에는 더 많은 잡초가 번지게 되는 자연의 이치를 보라.
그래서 그대들은 원인도 모른채 헤메이고 막연한 신기루에 접근해 보지만 결국엔 이것도 아니였구나 라는 실망과허무로 돌아서 버리게 되고 마는 것이다.
하나의 뿌리에서 많은 가지가 생겨나고 잎이 피어나는 나무와꽃을 보라 !
뿌리를 제거하면 겉으로 드러난 곁가지는 그대로 사라지는 법이듯이 그대들이 진실로 깨우치고 알아야 하는것은 곁가지가 아니라 뿌리(원인)를 찾아야 하고 알아야 하는 것이다.
칼이 있음으로 방패가 있는 법
정품이 있기에 짝퉁도 있는 법이니 짝퉁이 먼저고 정품이 후자가 아니듯이 인간사는 정(正)속에 사(私)가 있으니 십중팔구 사(私)에 걸려들게 된다.
화려함에 물들어지는 것이 사람인지라 욕계(慾界),색계(色界)에 눈과귀가 흐트러지고 시비흑백을 가리지 못하여 눈을 뜨고 있어도 어둠속에 헤메이고 있는것이 인생사 일
원인모를 정신적,육체적 고통에 헤메이고 있다면 원인을 찾으라 !
뻔한 원인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행(行)하라 .
해법을 아는 이는 분명히 있으나 그대가 찾지 못하여 만나지 못할뿐이나 시와때를 당기는 것도 다 행(行)에 따라 달라질 뿐이니 주어졌다면 만나게 되리라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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