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인사말 ▶/§수맥 체험사례

정확한 수맥탐사 감사드립니다.

by 宣人 2011. 12. 14.

선생님 그동안 안녕하셨어요?

여러곳에서 수맥탐사 해주시느라 기억 못하 실지 모르지만

왜   남편과  저도 몸이 너무 좋지 않아서 두번째 수맥탐사 받게되었다고

했는데 ...

처음엔 수맥탐사 해준다는 사람인줄 알고 불렀는데 수맥차단제 팔아먹는 장사꾼에 속았다가

제가 선생님 카페 보고 선생님의 양심적인 글을 읽고 난 뒤 의뢰를 하게 되었다고 말씀 드렸잖아요.

일단은 선생님 말씀듣고 수맥이 없는 곳에 정해준 곳에서 잠을 자게 되었는데 남편도 저도 그 전보다

몸이 더 많이 좋아졌구요,

오셔서 수맥이외에 이런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더구나 제가 더 신기했던것은 제몸 어디가 아픈지를 정확히 찾는것을

보고 놀랐답니다.

더군다나 얼굴도 보지 않은 남편 아픈곳도 어떻게 귀신같이 찾아내시는 실력에  또 한번 놀라게 되었구요.

거기다 수맥이 없는곳과 있는곳의 차이까지 확인시켜준 것에 더 놀랐어요.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인데도 분명히 존재한다는 것을 선생님을 통해 확실히 몸으로 체험하게 되었답니다.

먼길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도 또다른 궁금증이 있으면 선생님 전화기좀 귀찮게 해드릴께요 ^^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항상 건강하세요.

 

경기도 안성에서 이하영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