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20년동안 수맥위에서 잠을 잔 결과(서울 강남구 논현동 ㄷ 아파트 수맥출장진단)

by 宣人 2012. 8. 31.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월요일쯤 연세가 듬직한 분으로 부터 집에 수맥을 진단 받기를 원하는데 목요일 2시까지 방문을 해달라는 요청이였다.

출발전 의뢰인의 건강상태와 집의 기운을 점검해 보니 목에 문제가 느껴졌고 기관지와 전립선,허리가 아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으며 아내는 위장과 심장기능의 약화로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 지지 않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태풍 볼라벤의 바톤을 이어받아 덴빈의 영향으로 비바람이  우산을 휘청거리게 만들지만 의뢰인과의 약속시간을 지키기 위해 발걸음을 재촉하여 집 앞에 도착하였다.

 

수맥을 진단하기전 안주인께서 내온 목아차 한잔을 하며 필자에게 의뢰를 한 의뢰인을 보며 목에 문제가 있으시고 전립선 질환을 앓고 계시네요? 라고 말하자 의뢰인은 제가 지금 사경증(목이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뇌신경 이상증세)과 전립선 질환을 앓고 있고 몸이 점점 않좋아 지고 있습니다. 이집에서 살고 있는지 20년이 되었는데 뭔가 않좋은 것 같은 느낌도 들고 그래서 수맥차단을 생각해 보다가 선생님께서는 수맥이 차단이 되지 않는다는 주장을 하신 글을 읽어보게 되었는데 그 말이 맞다는 판단이 들어 선생님께 의뢰를 부탁드리게 된것입니다.

 

일단 이 집에 있는 4개의 방의 수맥을 진단해 보았다. 그리고 기력이 없는 남편보다는 그나마 건강한 부인을 통해 수맥이 있는곳 없는곳을 의뢰인들도 느낄 수 있도록 증명을 해주었다.

수맥진단은 필자만이 느끼는 것이 아닌 의뢰인들도 스스로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해 존재유무를 증명하게 되는데 필자는 도구를 사용하지 않은채 수맥의 존재를 느끼지만 의뢰인들은 그렇지 못함으로 반드시 수맥의 위치를 증명해줄 필요가 있다.

4개의 방 모두 수맥의 위치를 설명하고 수맥이 걸린 침대는 위치를 어떻게 변경해야 할지를 설명하게 되었는데 의뢰인의 이야기를  들어보기 전에 필자가 먼저 말을 꺼내었다.

이 집에 20년을 넘게 사시면서 좋은일 보다는 나쁜일이 더 많으셨겠습니다.

그 이유는 이 집이 수맥도 문제이지만 집터 기운이 낮기 떄문입니다.

저는 일반사람과 다르게 상대의 몸이 아픈것,그리고 인생사,집터,묘터의 현상들을 기(氣)의 형태로 느낍니다.

그래서 상대의 말을 듣기전에 제가 먼저 느낀 부분을 먼저 말합니다.

넘겹집고 말하는 것이 아닌 먼저 말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만나서 바로 기관지와 전립선,목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린 것이구요. 아주머니도 심장이 약해서 혈액순환도 되지 않고 위장이 매우 약해서 위장병을 앓고 계십니다. 라고 말하자  필자의 말을 듣고 있던 아주머니는 제가 선천적으로 위가 약해서 항상 위장병을 달고 살고 있는데 참 신기하네요. 진맥도 짚어보지 않고 저를 보지도 않고서도 알 수 있다는것이...

네 이와같이 집터의 기운도 그외 눈에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한 것으로 매우 중요한것 입니다.

 

풍수지리적인 형기론,이기론적인 관점은 눈에 보이는 인간의 지식일뿐 지혜하나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집의 기운이 좋으면 형국이 의미가 없고 형국이 아무리 좋아도 집의 기운이 낮으면 집은 쓸모가 없는것이지요.

필자의 말을 듣고 있던 의뢰인은 20년을 이집에서 살면서 사기를 당하고,건강도 점점 나빠지고 뭔가 안좋은 느낌을 받곤 했는데 선생님 말을 들어보니 일리가 있습니다 라고 말을 하였다.

 

병환으로 오랜동안 외출이나 사람을 만나지 못하면 사람이 그리운법. 그래서 외딴 시골에 가면 외지 사람이 찾아오는 것이 너무도 반갑다 한다.

의뢰인들은 수맥을 보게 되지만 수맥이외 또 다른 문제들이 가슴에서 멤돌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문제들을 듣다보면 항상 집으로 돌아오는 시간은 늦은 저녁이 되고만다.

 

누구나 인연은 따로 있는법

나는 오늘도 걱정과 근심에 있는 의뢰인에게 마음에 평안함을 전해주고 온듯하였고 문밖까지 나와 배웅을 해준 의뢰인의 얼굴표정이 한결 밝아 보임이 좋은 출장길 이였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