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宣人▶수맥과터칼럼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칼럼-집터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

by 宣人 2012. 10. 22.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정보

사람도 각기에 따라 기운이 존재하니 사람이 사는 집과 조상의 묘인들 기운이 없겠는가?

사람이 본디 길(吉)과흉(凶)을 만들어 놓았으니 길(吉)한 곳은 득(得)이요 흉(凶)한곳은 실(失)이다.

깨우침에 이르고 보면 얻는것은 하늘에 있고 잃는 것도 하늘에 있다.

재물은 하늘에 있고 가난도 하늘에 있으나 각기 사람의 행(行)에 따라 그 부(富)와빈(貧)도 좌우된다.

세상의 많은 이들 대부분이 등따시고 배부리면 그것이 내가 잘나 그런줄 아나 어찌 봄에 씨앗을 뿌리지 아니하고 가을에 알찬 곡식을 거둘 수 있단 말인가?

그리하여 높이 있을때는 낮은 곳에 있는 이들을 살피고 등따시고 배부를땐 냉골방에 굶주리는 이들을 위한 베품이 있어야만 훗날 내 씨앗들도 나와같은 복을 이어 받을지니 그리하지 아니하면 유아독존 내가 잘난  내멋으로 오만방자 하여 나보다 못한 이를 업신여기고 방탕하게 한 삶을 소비한다면  내가 뿌린 씨앗이 훗날 내가뿌린 씨앗이 자라 알찬 열매를 거두지 못하리라.

 

투자없이 어찌 이득을 얻으려 할것이며 어찌 내가 없이 위가 있고 아래가 있을 수 있으며 위가 없이 어찌 아래가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무릇 사람은 어리석어 잘 되면 내탓이고  못되면 죽은 이를 탓하니 그 업장또한  탓하지 말며 모두 내 스스로 갈고 닦아 나가야 하는것은 자명한 일이다.

위에서 더렵힌 것도 내가 닦아 나갈때 아래로 맑은 물이 내려가고 아래에서는 위에 맑은 물이 더렵혀 지지 않도록 끊임없는 마음의 노력을 닦아야 한다.

 

터라 하는것도 땅에 있다하나 그 주인이 따로 있고 주인이 있다하나 영원한 주인은 없는법

나만이 움켜쥐고 있으려 한다 하여도 세월이 손을 놓게 만드니 어찌 영원하다 할 수 있겠는가?

조상의 음덕으로 살아가는 후손들은 길한 터를 얻으려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얻어지고 조상의 음덕이 다 된자는 움켜쥐고 있으려 하여도 나를 떠나고 만다.

지금의 명당에만 집착하지 말고 후손들에게 물려준 보이지 않는 재산은 과연 무엇인가를 깨닫는 자가 있다면 내가 얻지 못한 좋은땅 이며 터요 명당은 내 씨앗이 취하리라.

 

하여 보이는 형상에 눈이 멀지 말고 길과흉한 터의 기운을 득(得)과 실(失)은  모두 나의 마음으로 부터 시작되어지니 깨우치고 보면 이미 얻은것이나 다름없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