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서울 서초동 00 오피스텔 수맥출장진단

by 宣人 2013. 3. 7.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지난주 ㅇㅇ 지방법원 판사의 집무실과 집을 탐사해 주고 난 후 판사님의 소개를 받았다며 또 다른 의뢰인으로 부터 수맥출장 의뢰를 받았다.

누군가는 내가 살고 있는 집이나 사무실의 상태에 대해 아무런 관심도 없이 살아가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누군가는 내가 사는 집의 상태를 알고 싶어하고 좋으면 취하고 나쁘면 수정하거나 떠나곤 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몰라서도 당하고 믿지 않아서도 당하곤 하니 분명한 것은 사람이 거주하는 모든곳은 좋고 나쁨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며 그에따란 영향을 받고 산다는 것이다.

 

의뢰인의 자세한 위치를 안내받고 방문한 곳은 명상과심리상담을 해주는 복층식 사무실겸 숙식장소였다.

수맥의 상태를 점검해 보니 우연의 일치였을까?

책상과 상담위치가 수맥의 피해를 받지 않는 곳에 배치가 되어 있었는데 단 한곳 윗층에 배치된 책상의 위치만이 수맥과 가까이 위치되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곳이였다.

그런데 이렇게 수맥의 위치가 있는 곳을 지적해 주면 의뢰인들은 막연하게나마 좋지 않은 곳이라는 느낌과 앉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는다고 말한다.

 

수맥을 모두 진단하고 차 한잔을 마시며 의뢰인에게 이곳 터에는 문제가 없이 무난한 곳인지라 생활하시면서 큰 피해는 없는것이 다행입니다. 라고 말하자 의뢰인은 필자에게 이곳에서 3년정도 거주하다 옮길 생각인데 그래도 되겠냐며 물었는데 터가 나쁘다면 빨리 이주를 권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큰 문제가 없다고 전해 주었다.

의뢰인의 건강상태를 기운으로 느끼며 위장과 흉추 3,4번 부위에 통증이 있었고 심장기능이 약해 혈액순환 장애를 겪고 잇네요 ! 라고 말하자. 제가 위장이 좋지 않은 편입니다. 라고 말씀하신다.

그러면서 어떻게 말도 하지 않았는데 아세요? 라고 하시는데 수맥도 탐사도구 없이 찾는데 아픈곳을 왜 못찾겟어요.

모든 병은 가장 약한 곳을 치고 들어오는 법이니 조심하시길 일러 드렸다.

 

의뢰인은 소개를 시켜준 판사분 처럼 수맥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수맥탐사가 보는 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 일반인들은 확인할 길이 없으니 답답한 점도 있다면서...

그렇다  .필자는 의뢰인의 말에 동감을 했다.

사실 탐사를 다니다 보면 필자를 부르기 전에 이미 적게는 1사람 많게는 9명까지 수맥탐사를 미리 받아본 사람도 있었으니 서로다른 감정결과에 의뢰인들은 더 큰 혼란에 휩싸이곤 햇으니 말이다.

일반적으로 집이라는 곳은 탐사위치가 틀려도 확인할 방법이 없으나 묘지는 수맥을 진단하고  이장을 하는 과정에서 그 진위가 드러나곤 하는데 필자의 경험에 보면 전문가들 마져도 틀렸던 결과를 볼때 같은 수맥탐사가로써 난처 할때가 적지 않앗다.

 

분명한 것은 탐사가들 나름데로 서로다른 근기가 있다는 있다는 것이다.

누구나 ,아무나 다 똑같은 것이 아니라 실력에 높고 낮음이 있다는 것에 일반인들은 알아야 하며 지혜로운 판단에 따라 적합한 인연을 만나기를 바라는 바이다.

좋은 인연은 내가 현재 지니고있는 근심 걱정도 사라지게 만들 수 있지만 잘못 선택된 인연은 없는 근심과 걱정이 더 해져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뒤 따르기 때문이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