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일산/파주 oo아파트 수맥출장감정(시아버지 권유로 받게된 수맥탐사)

by 宣人 2013. 4. 2.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급매물로 나온 집을 구입하게된 의뢰인은 6살 딸과 두 내외 가족이 오붓하게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중 지방에 계신 시아버님이 방문하게 되었고 몇칠을 묵고 가시면서 집의 기운이 별로 좋지 않은것 같다며 수맥탐사를 한번 받아 보라며 권유하셨다.

의뢰인은 필자에게 출장 방문을 원했고 필자는 예약된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방문했을때는 두내외와 딸이 같이 있었다.

 

안방과 작은방 모두의 수맥을 진단하고 집터기운 까지도 모두 진단하고 난 뒤 의뢰인의 시아버지 집의 기운을 점검해 보았다.

필자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은 문제가 없습니다. 단지 아버님께서 살고 계신 집의 기운이 이 집보다 조금 높고 아버님이 이러한 감각적인 부분에서 남보다 더 예민하다 보니 기운의 차이를 느끼신것 으로 사려되어 집니다.

그렇다고 이집이 나쁜 기운이고 아버님집이 좋은 집이라기 보다  기운의 차이가 나다보니 그렇게 느낄 수 있는데 제가 기운으로 느껴본 바에 의하면 두 내외분은 수맥의 영향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잠자는 것에 대해서도 큰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하자

의뢰인 두내외는 필자의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 네 맞아요" 저희는  이 집에서 별로 모르겠어요.단지 아버님이 한 번 보라고 해서 본것이구요.

선생님 그런데 집터의 기운은 어떻게 알 수 있어요? 라고 묻자 지금 남편분은 장(腸)도 나쁘지만 간(肝)이 좋지 않은데 간에 큰 병이 생긴것이 아니라 음주나 스트레스로 인한 간기능의 이상인 반면  아내분은 위장질환과 함께 식도염을 앓고 계신것으로 느껴집니다.라고 말하자 남편분은 필자의 말을 듣고 나자 " 네 제가 술을 너무 자주 마시계 되거든요. 그리고 아내도 선생님이 느끼신데로 역류성식도염을 앓고 있습니다.라고 말하였다.

이와 마찬가지로 두 내외분이 저에게 어디가 아픈지를 말씀하지 않아도 제가 먼저 느낀것을 말하여 맞춘 것처럼 집터의 기운도 분명히 존재 합니다. 단지 눈에 보이지 않아서 믿지 않고 부정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묘지도 명당과 흉당이 있는데 집이라고 명당과 흉가가 없겠습니까? 단지 그것이 나와 맞는지 맞지 않는지가 중요할 뿐이죠.

 

필자는 집에대한 컨설팅을 모두 마치고 집의 기운은 크게 문제 되지 않으니 넘 심려하지 마시고 훗날 이사를 가게되면 이보다 조금 높은 기운을 찾아서 이사를 가기를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집은 수맥도 문제가 되지 않으니 지금까지 가지고 계신 마음속의 기우(杞憂)는 모두 버리셔도 됩니다 . 라고 말을 맺었다.

 

 

필자의 경험에 보면 집은 겉이 보기좋다고 하여 기운도 좋은것이 아니고 집이 오래되어 낡았다고 하여 기운이 낮은 것은 아니다.

출장을 다니다 보면 신축된 새 아파트여도 기운이 낮아서 고통받는 사람이 있는반면 30~40년이 된 낡은  집이여도 기운이 좋아서 큰 우환없이 살아가는 사람을 만나보면 사람도 각기 다르듯이 땅도 집도 각기 모두 다르다는 것을 남과 다르게 느낄 분이며 단지 의뢰인들이 필자를 필요로 하여 만나게 될때 좋은것은 취하게 하여주고 해로운것이라면 일러주어 피하게 해주는 것일뿐이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