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남 부산직할시 금정구 장전동 수맥탐사와 집터 감정(이 건물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by 宣人 2013. 8. 15.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수맥의 실체와 집터의 실체를 바로 알고 나면 앓던 이가 쏙 빠지듯이 시원한데 제대로 알지 못하면 헛튼 사람을 만나 돈은 돈데로 버리고 문제 해결은 되지 못한채 더 큰 고민만 쌓이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그래도 지혜를 떠올려 위기를 모면하고 전화위복(轉禍爲福)의 기회로 바뀌곤 하는 의뢰자들을 만나곤 한다.

그것이 어디 수맥과풍수 뿐이겠는가?

 

이번에 만난 의뢰인은 건물 한 채를 구입하게 되었다.

그런데 주변사람들이 이 건물에 큰 수맥이 흐른다느니, 사람이 죽어 나갔다느니 하는  들리는 말에 가계약금을 지불하고 나서도 정말로 잔금까지 치르고 구입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큰 고민에 쌓이게 되었다.

그 이유는 1층에는 자신이 운영하는 점포를 하면서 3층에는 가족들이 살아야 했고 나머지는 세를 받으며 살아가려는 계휙이 무산될까하는 마음에 혼란이 왔기 때문이다.

그러던중 우연히 공인중계사가 아는 지인이 수맥탐사가를 소개하여 주며 수맥을 탐사받게 되었는데 이 건물에는 큰 수맥이 흐르는데 지하부터 지상 3층까지 수맥을 모두 차단시켜야 한다는 말과 함께 각 층마다 차단비용이 560만원이 든다는 것이였다.

각 층마다 560만원 이라면 3층까지면...

 

의뢰인은 그가 믿음이 가지 않았고 그리하여 필자를 꼭 만나고자 하였다.

필자는 먼저 건물앞에 다다라 집터의 길흉과 주인과의 배합을 감(感)하여 보았다.

모든것을 종합하여 보았을 때 이 집은 문제가 없었기에 필자는 구입을 해도 되겠다고 하며 집을 구입하기 전에는 수맥보다 집터의 기운을 먼저 정확히 살펴야 하고 의뢰자가 집을 구입해도 되는 적절한 시기와 운이 맞아야 하는데 그것이 중요하며 다시 팔기위해서는 언제가 가장 적기인지를 컨설팅 해줄 필요가 있다.

 

중부지방과는 다르게 경남지방은 가뭄으로 비를 구경하기 어려운 여름인데도 내부공사 시기를 맞추기 위해 공사인부들은 비지땀을 흘리며 공사에 여념이 없었다.

현재 부산대 주변으로는 국내 굴지의 아파트가 들어서 있었고 1~2년안에 S사의 아파트가 재개발을 앞둔채 들어오려는 입지하에

의뢰인은 건물을 매입하게 되었는데 수맥차단제에 눈먼 탐사가와 시샘하는 동네사람들 때문에 고민과 갈등이 태산이 되었던 의뢰인의 고민을 강렬한 더위 만큼 시원하게 해결해 주었다며 의뢰인은 감사를 표해 주셨다.

 

하나만 알면 하나밖에 모르고 셋을 알면 하나보다 둘을 더 알게 되는 것이 세상이치이니 하나만 아는 이를 만날것인지  셋을 아는 이를 만날것인지는 모두 지혜로 부터 드러나게 되니 그것을

복(福)과 행운도 내가 찾아먹는다 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