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광주광역시 광산구 신가동 ㅇㅇ 아파트 출장 수맥탐사및집터감정

by 宣人 2013. 10. 29.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종종 어른이 볼때는 이상한 말과 행동을 하는 광경을 보게 되는데 그중에 하나가 혼잣말을 하는 것이고 또는 무섭다며 혼자 잠을 못자는 것과 빈방에 들어가지 못하는 무서움을 탄다는 것이다.

어린아이에게 왜 무섭냐고 하면 귀신때문이라고 말을 하면 우리 아이가 남과 다른것인가 하는 걱정이 앞서게 되니 오늘 만난 의뢰인이 그러하였다.

또한 집을 감정받게 된 원인은 아내가 이집으로 이사를 와서부터 몸이 아프기 시작했다는 것이였다.

 

의뢰인의 집을 방문하자 눈이 큰 어린 두 공주가 필자를 빤히 쳐다보며 인사를 하였다.

아들녀석들만 키워본 필자로써는 딸들을 보면 참으로 이쁠수 없는데 이럴때면 딸 하나 더 낳을껄 하는 뒤 늦은 후회도 해본곤 한다.

집은 집터로써 아무런 문제가 없고 두 따님도 일반인과 다르지 않았음을 알 수 있었으나 안주인이 가장 몸이 않좋은것을 알고 아픈곳을 모두 말하자 이것이 이집으로 이사를 와서 부터 생긴 것이라고 안주인은 말을 하였지만 필자는 현재 몸이 아픈것은 집터가 잘못되서 생긴 집의 문제는 아니라고 말씀 드렸다.

집터가 좋지않아 몸이 아픈집을 보면 저는 먼저 나쁜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이집은 문제가 있는 집이 아닌데 제가 보기에는 안주인의 몸이 나빠진 것은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후천적으로 나빠진 것임을  알 수 있겠는데 본인이 만들었다고 보여 집니다.라고 말하며 안주인의 생활패턴과 식습관을 들어 보았다.

불규칙한 식사와 시간,그리고 간편한 음식들,때론 종종 거르게 되는 식사타임과 폭식,밀가루 음식및 찬 음식,,,등등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서야 인체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다는 말과 함께 다시 몸을 회복 시킬 수 있는 음식teaching및 운동법을 일러 주었다.

 

돌이켜 보면 자신 스스로 병을 만들어 놓는 경우가 있음에도 자신의 일이다 보니 모르고 집을 문제시 생각해 보곤하나 집터가 나빠서 오는 문제는 이렇게 오지 않고 다르다는 것을 필자는 안다.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에게 신신당부한다 절대로 공포나 귀신이야기및 영적인 내용을 소재로한 드라마,영화를 보여주거나 이야기 하지 말고 장난이라도 공포심을 일으키지 말라고,,,,왜 그러한 가는 때가 되면 글을 올릴까 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