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용인시 수지/죽전 ㅇㅇ아파트 출장수맥탐사및집터감정(이사와서 생긴 빙의)

by 宣人 2013. 11. 21.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이사전에 살던 집에서는 멀쩡하던 몸이 이사를 와서 부터 무기력해지고 만성피로로 이어지며 잠을 자도자도 또 잠이 온다면 이것은 수맥때문에 일어나는 증상은 결코 아니다.

의뢰자의 연락을 받고 집을 방문하여 집터의 기운을 감(監)해 보고 집 내부를 관(觀)하여 보고 의뢰자의 몸을 관(觀)하여 보니 의뢰자는 빙의가 되어버린 상태였고 집 내부에는 영체들이 적지 않았다. 거기다. 집터의 기운도 터무니없이 좋지 못한 곳으로 이사를 온것이 큰 탈이였다.

 

필자는 의뢰자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이사전에는 건강하던 몸이 이 집에 이사를 와서 처음에는 이사때문에 피곤해서 그런지 알고 하루 이틀이 지나면 괜찮아 지겠지라고 생각 했는데 오늘이 이사온지 15일째 인데도 몸은 점점더 무기력해져 가고 잠을 자도 자도 또 오고 하품은 연거푸 이어지는 상태인데다 집밖을 나가기가 싫다고 하였다.

 

필자는 의뢰자가  왜 이런상태에 와 있는 원인을 알고 있었고 치료방법도 모두 알고 있었지만 의뢰자 본인은 본인 스스로가 빙의가 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다.

오직 이 현상이 수맥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의뢰인

필자는 의뢰자에게 제안을 하였다. 아주머니가 겪고 있는 이 현상이 수맥때문이라고만 생각한다면 안방에서만 주무시지 마시고 거실에서도,그리고 다른 방에서도 돌아다니며 주무셔 보시고 친정집에 가서도 주무셔 보세요. 그리고 병원에가서 정밀검사도 받아 보시구요.그런데도 지금의 증상이 변치 않는다면 제가 감정한 것이 100% 맞다는 것을 아시게 될것입니다.

 

수맥이 문제라면 피해서 자면 지금의 증상은 깨끗히 사라질테니 37평 아파트 전체에 수맥이 흐르고 있을리는 만무하고 또한 친정집으로 옮겨가서 잠을 자봐도 알수 있고 가까운 찜질방에 가서 잠을 자봐도 수맥의 실체는 알 수 있을 법인데 영적인 문제와 집터의 문제라면 결코 현재 몸상태는 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의뢰인같은 분들을 적지 않게 만나 보았습니다.

이사와서 귀신을 본다는 분부터,환청을 듣는 다는분. 그리고 혼자 있을때 갑자기 무서움과 공포를 느낀다는 분,,,,그외 집터와 영적인 문제에서 발생하는 여러증상의 사람들을....

저는 그분들이 자신 스스로 말하지 않아도 몸에 영체가 있는지 집에 귀신이 있는지 말하지 않아도 알수 있습니다.그리고 그에따른 방편도 알고 있습니다.

집터가 좋지 않다는 것을 느낀 집에 사시는 분이 원만한 가정을 이끄는 집을 본적이 없고 영체가 가득차서 작용을 받는 분이 정상적인 정신과육체를 이끌며 사는 것을 본적이 없습니다.

 

만약에 이집이 수맥때문만이라고 생각한다면 제가 그냥 수맥만 보고 돌아가면 되지 뭐하러 아주머니 집터가 어떻고 빙의가 어쩌고,귀신이 어쩌고 오랜시간 이야기를 하겠습니까? 돈이 생기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아주머니는 제가 아주머니 몸에 손하나 대지 않고 머리위로  손을 올리니 머리가 어지럽다고 하셨죠?

머리카락에 손하나 까딱 하지 않았는데도 머리가 왜 어지럽겠습니까?

그 이유를 저는 다 알고 있지만 아주머니 스스로가 부정을 하고 있으니 그게 더 큰일이니 제 말이 믿어지지 않는다면 다른 수맥탐사가를 불러서라도 받아 보세요.

출장비도 받지 않았으니 아주머니는 손해를 보지 않았고 제가 먼거리 까지 온것이 손해라면 손해니 살고싶다고 간절하실때 그때 인연이 닿는다면 그때 깨끗히 처리해 드리겠다고 하였다.

 

필자는 그날 너무도 대조적인 의뢰자를 만나 보았다.

없는것을 없다고 하고 있는것을 있다고 하고 알려주어도 인간은 자신이 눈에 보이는 것만을 믿는지라 어리석다.

그러면서도 눈에 보이지 않는 예수님,부처님은 왜 돈과 시간을 줘가면서 믿고 섬기는지 그건 참 아이러리 하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