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서울 송파구 잠실 ㅇㅇ아파트 출장 수맥탐사및집터감정(불면증에 시달리는 아내)

by 宣人 2014. 1. 15.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사람의 하품은 뇌(brain)가 피곤할때 즉 산소공급이 원활하지 못할때 발생하게 되고 졸음은 간(肝)이 사지말단에 널리 퍼져있는 혈액을 다시 간(肝)으로 불러들이기 위한 신호이다.

그러나 수면시간이 되었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 원인중에는 지나친 근심과 사색이 동반되기도 하지만 그와는 다르게 수맥이나 집터와 영적인 영향 때문에도 수면장애(불면증)을 동반하기도 한다.

 

필자는 서울 잠실 송파에 사는 한 의뢰인으로 부터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안방에 들어가기만 하면 잠을 잘 수 없어 새벽을 꼴딱 세우기도 한다는 말을 들었고 안방에 놓인 좋은 고급침대를 두고 거실에서 잠을자고 있다는 호소를 하며 집을 감정받기를 원했다.

집을 방문하여 보니 수맥과 상관없는 영적인 부분이 존재하는 것도 그렇고 그것이 의뢰자의 몸에도 작용받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때론 사람들 마다 달라 세심하거나 신경을 많이 쓰는 사람들이 상(相)을 많이 잡아 그러한 기운이 멤도는 경우가 적지 않다.

의뢰자는 흉부의 답답함과 불면증을 동시에 지니고 있었는데 필자는 의뢰자의 고민을 해결하여 주었다.

집에 문제가 있으면 아무리 집안에서 옮겨 다녀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것은 집 자체가 문제가 있기 때문이다.

수맥만이 문제라면 수맥만 해결하거나 수맥만 피하면 될 뿐이나 수맥이 아닌 집의 문제라면 집의 문제를 반드시 해결해 주어야

문제가 해결되니 그릇이 깨끗하지 않으면 그 그릇안에는 물이나 음식을 담아도 더러운 것이고 그릇이 깨끗하면  그릇안에는  무엇을 담아도 깨끗한 이치와 같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