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인천 계양구 oo교회 목사님 사택 수맥출장진단 (목사님 집의 수맥을 보다)

by 宣人 2014. 1. 21.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오래된 한 교회 사택의 수맥을 진단 받고 싶다며 탐사의뢰를 하신 분은 목사님 이셨다.

필자는 의뢰를 받고 교회입구에 다다라 교회와 사택의 기운을 느껴보니 무난한 터의 기운위에 교회와 사택이 놓여져 있음을 알았다.

보통 성지는 일반 주택과다르게 터의 기운이 높아야 함인데 교회터가 일반주택의 기운을 지니고 있게되면 신자들이 넘쳐나지 못하고 그냥그냥 유지수준에 지나지 않고 만다.

그래서 성지(절,교회,,,)등이 들어설 곳에 집이 놓이게 되면 사람또한 견디지 못하고 나가게되니 집이든 성지든 상가든 사람이든 자신이 본래 그릇에 맞는 곳에 위치를 한다함은 터의 기운을 두고 말할 수 있겠다.

 

예약시간보다 먼저 도착하여 사택 현관에 들어서자 목사님의 아내가 필자를 먼저 맞이하여 주었고 출타중인 목사님이 오시기전 방안곳곳을 먼저 탐사하기에 이르렀다.

수맥을 한참 탐사하고 있자 외출하셨던 목사님이 들어오셨고 먼저 수맥을 진단한 곳과 피할 수 있는 공간을 먼저 말하여 주었는데

목사님에게 이 집은 터로서는 문제가 없는데 교회터 기운이 교회가 앉기에는 좀 약합니다.라고 말하며 이런 경우 신자들이 넘쳐나지는 않고 현상태 수준에서 늘었다 줄었다를 거듭하게 됩니다. 라고 말하자 목사님은 이 교회에 부임한지 12년 되었는데 선생님 말처럼 맞습니다.신자들이 늘어난듯 하다가도 빠져 나가고 그냥 현상태 수준을 유지하는 입장입니다.

또한 목사님은 현재 위장이 나빠서 위염으로 많이 않좋으시네요. 라고 말하자 네 제가 위염을 앓고 있는지가 오래되어 효소도 복용하고 있다고 하시며 꾸준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씀하셨다.

그런데 어떻게 제가 아픈곳을 쪽집게 처럼 맞히시는지 .....

이와같이 집터도 교회터도 보이지 않지만 기운이 있는데 필자의 경험에 보면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목사님은 필자에게 의뢰를 하기전 또 다른 수맥탐사가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수맥의 위치를 알고 싶었으나 마음이 가지 않았고 출장 비용도 터무니 없이 과하게 부르는 것이 부담이 되었다고 하엿다.

필자역시 사진 감정을 할 줄 알아도 감정에 응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현장에 방문하여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어도 모르는 판에 사진상으로 알려준다는 것은 큰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진단을 모두 마치고 차 한잔을 마시며 목사님과 수맥에 대한 잠깐의 담화를 나눈뒤 문밖에서 필자를 따뜻하게 배웅해 주셨던 목사님의 인자하신 포스가 분명 목사님 다운 모습으로 남아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