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일반적으로 집을 평가할 때 집터의 기운을 먼저 살피는 것이 우선이고 그 다음 수맥을 살펴보게 되는데 집터가 거주자와 문제가 없이 잘 맞는 경우에는 수맥만을 측정하여 정확한 방향과 위치를 벗어나게 되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러나 고층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에게 수맥과 한쌍을 이루는 수맥파가 투과하여 방사되어 지게 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없다보니
필자와 같은 특이한 체질을 지닌 수맥탐사가들이 수맥의 위치를 찾아 진단을 내리게 되는 것이다.
이사를 와서 잠자리가 불편할 때 이방 저방을 옮겨가며 머리 방향도 바꿔보고 잠자는 위치를 바꿔보는 경우가 많은데 수맥을 진단하여 위치를 알려 드려보면 거주자 들은 수맥이 흐르는 곳을 피하기 보다는 더 강한 수맥에 머리를 두고 자거나 또는 수맥이 겹친 곳에서 몸을 맞기고 자는 경우가 다반사 이다.
그렇게 옮겨보고 옮겨보다 지치고 결국에 마지못해 수맥진단을 받게 되는데 오늘 만난 의뢰인은 이와 같은 사례이다.
27층 아파트에 이사를 와서 꿈도 많이 꾸게 되고 자고 나서도 몸이 불편하여 이방저방을 옮겨 보며 잠을 청해 보았지만 몸이 겪는 증상은 사라지지 않았고 아내는 목,허리,위장이 항상 불편하여 고통을 겪고 있었다.
안방부터 책상과 작은방까지의 감지되는 수맥의 위치를 모두 찾아 증명하여 드리니 의뢰인이 옮겨가며 잠을 잔 자리가 모두 수맥이 있는 위치였던 것이다.
다행히도 침대위치를 수맥을 피할 수 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어서 수맥을 피하게 해드렸고 집터의 기운에 따른 악영향을 받는 집은 아님을 일러 드렸다.
일반적으로 수맥의 영향을 모두 받지 않지만 수맥의 기운을 타는 사람들은 일반인에 비해 책상에 앉아 있어도 수맥이 흐르는 곳에서는 어깨도 쉽게 아파오거나 뻐근하고 뭔가 이상한 전율을 느끼곤 한다.
그렇다 보니 둔한 사람들(아내,남편.친구)등은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이상한 것이 아닌 남과는 조금 다르게 예민한 느낌을 지니고 있기 때문으로 여겨야 한다.
수맥이 집에 흐른다 하여도 집터에 근본적인 문제가 없는 이상 정확한 진단을 통해 수맥의 위치를 찾고 피해보면 금방 알 수 있다.
수맥에 대해서도 너무 두려워 말고 차단/중화제를 무엇으로 구입할 것인가에 대한 쓸데없는 고민은 버리기 바라며 결코 어떠한 제품으로도 수맥은 차단/중화가 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라는 바이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