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수맥진단 의뢰를 받고 집을 방문해 보면 단순히 수맥만을 봐줘야 하는 집이 있고 그외 또 다른 기운이 느껴져 집터가 좋고 나쁜지를 알려 줘야 하는 집이 있으며 집안에 감도는 음기를 감지하여 이 가족들에게 정신적,육체적으로 피해를 주는 기운까지 감지하여 일러줄 필요가 종종 있다.
때론 부부중에 아내가 또는 자녀들중에 아들과 딸들이 이런 현상을 보고,듣고 ,느끼곤 하는데 부모님이나 남편 아내들은 대수롭게 여기지 말고 뭔가 대책을 세워야 한다.
남들 눈에는 보이지 않는 것들을 혼자 보고,듣고,느낀다는 것은 없는 것이 아니라 있기 때문인데 이런 사람들은 일반인과 좀 다르게 태어날 때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문이 열린 상태로 태어나게 된다.
그렇다 보니 신병,무병,빙의, 헤리장애,정신질환 등으로 몰아 세우곤 하는데 올바른 방법과 절차를 찾아내지 못하면 세상을 헤메이게 되고 복없는 사주로 평생을 살아가다 허망하게 생을 끝마치고 만다.
필자는 올 여름 28살의 해병대 군복무 까지 마치고 온 젊은 청년이 이러한 현상으로 힘들어 하는 것을 보았는데 정신이 산만하여 어디에 집중을 할 수 없고 몸이 피곤 하지도 않는데 잠을 자도 자도 끝이 없고 때론 내 의지와 상관없이 피식피식 웃기도 하며, 하염없이 동네를 배회하게 된다고 하였다. 이런 현상이 내 의지와 상관없이 뭔가에 이끌려 간다는 것이였다.
나의 의식을 지배해 버린 기운이 내 안에서 하나가 있고 밖에 하나가 되어 소리가 나게 되고 보게 되고, 느끼게 되니 나이에 상관없이 때론 어린시절에 때론 성인이 되어 바로 나타나기도 하며 때론 서서히 나타나기도 하니 모두 각기 그 사람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
그런데 문제는 이런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자신의 문제를 부모님들이 자신의 종교관에 비춰서 맞지 않을 때 무관심으로 방치하거나 미신시 여겨 결국엔 자녀들의 인생을 망치고 마는 것을 보게 되니 종교와 기도가 능사가 아님을 깨우쳐야 할 것이다.
이번 탐사의뢰를 받고 방문한 집에는 6~7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는 아이가 안방에 가면 뭐가 있다고 하며 무서움을 탄다고 하였다.그것도 한번으로 끝나면 그만인데 몇번이고 그러하였으니 필자는 아들이 유치원을 가서 집어 돌아오기전에 방문을 하였는데 안방에서 강한 기운을 감지하였다. 또한 이 집이 가지고 있는 터의 기운도 매우 낮았으니 아이가 안방 침대에만 가면 꼭 뭐가 있는 것처럼 무서움을 느끼곤 한다는 것은 아이도 집도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안방 침대에 위치가 수맥의 영향권에 놓여진 것도 문제이지만 수맥과 상관없는 음기의 현상이라는 것이였다.
종종 부모님들중에 절,무속인,퇴마사들을 자주 접하며 굿을 하기도 하고 친구중에 신병을 겪고 있는 이들을 자주 접하다 보면 그들의 기운이 나와 하나가 되어 본래의 집이 가지고 있는 기운을 떨어트려 버리는 경우가 있으니 이것을 두고 바로 부정을 탓다고 말한다.
보통사람은 느끼지 못하는 보고,듣고,꿈에 죽은 사람이나 조상이 나타나고,꿈이 잘 맞고,집에 혼자 있으면 등이 오싹하게 느껴지거나 몸이 아픈것 같은데 병원에 가면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무기력하여 기운을 쓸 수 없는 현상을 가족중에 누군가 겪고 있다면 지혜를 찾아야 한다.
이런 사람들이 집터가 나와 맞지 않는 곳에 들어갈때 바로 적중하는 것이니 때론 미치고 ,죽고,이혼하고,아프고,파산하고,떠돌게 된다.
세상 사람들은 보이는 것만을 믿으려 하나 믿으려 할때 보인다는 사실은 모르니 깨우쳐 주기란 과히 쉽지 않다는 것을 항상 느끼곤 하며 결국엔 말이 아닌 시간이 깨우쳐 주리라는 사실만을 남겨 둔채 떠나오고 만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