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인천 강화도 출장 집터감정및수맥탐사(집터가 어떠며 어디쯤 집을 지어야 할까요?

by 宣人 2014. 4. 7.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노년을 자연과 벗삼아 잘 살아보기 위해서 집을 짓고자 하는 사람이 있고 자녀의 건강때문에 자연속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있고 아파트값에 견주어 집을 짓는것이 낫겠다 싶어서 집을 짓는 사람이 있으니 집 짓는 사연들은 각기 다 다르지 싶다.

의뢰인은 필자에게 인천 강화군 길상면에 집터를 좀 감정해 달라는 의뢰를 하였다.

강화도는 서울과 가까운 바다이다 보니 많은 연예인들이 부동산을 투자한 곳이기도 하고 일반인들도 휴양목적에서도 집을 짓곤한다.

 

의뢰인의 차를 뒤따라 도착하여 계단식으로 이뤄진 집터에 도착하여 터를 감정하였다.

여러층으로 나눠놓았는데 어느곳이 이 가족과 맞는 집터인지를 가리고 집을 짓고 살아도 되는 집인지 수맥의 상태는 어느지점에 흐르고 있는지 수맥을 피해서 집의 위치가 어디쯤 위치해야 하는지 언제 공사가 들어가면 좋은지 그리고 의뢰인이 알고 싶었던 주변 토지의 매입에 대해서도 여쭤 보았다.

계단식으로 이뤄진 집이여도 집이 좌정하기에 더 좋은 곳이 있음을 전해주고 위치및 방향, 안방과 거실 주방의 위치등이 어느 방향으로 위치하면 좋을지 그리고 기타 등등을 알려 주었다.

 

현재 살고 있는 집터도 문제가 없고 동등한 곳으로 옮겨 오게 됨으로 이곳에 집을 짓고 살아도 된다는 것을 전해 주었고 집을 짓고 살아도 문제가 없도록 방편도 해 주었다.

이사를 잘못가서 또는 집을 짓지 말아할 곳에 집을 짓고 우환과 액운이 파란만장하게 불어 닥치는 사람들이 있는것은 다 원인이 있기에 결과로 다가오게 된다.

 

눈에 보이는 것에만 치중하다 보면 눈에 보이지 않는것에 당하기 일쑤이니 어느것을 더 중요하게 취할지는 당사자들의 몫이긴 하나 난 의뢰자들이 잘 살기를 바라는 방편을 모두 전해줄 뿐이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