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집터·묘터·영계론(靈界論) ▶/§ 집터이야기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집터이야기-집터문제로 이사탈을 겪는 많은 사람들

by 宣人 2014. 4. 21.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집터이야기

살아서는 진천땅에 죽어서는 용인땅에 명당 즉 좋은 터가 있다고 믿었다.

살아있을때만이 아니라 죽어서도 좋은터와 흉지가 있다고 할만큼 『 터 』 라는 것이 나와 맞는곳과 맞지 않는 곳이 있다 하여 살아서 집을 짓거나 이사를 할때 터의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고 마을에 큰 인물이 태어나게 되면 위인이 태어난 집터를 살피고 조상묘를 살펴 좋고 나쁨을 알고자 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터의 문제가 과거에만 존재하고 현재라는 과학문명 시대에는 사라진 것일까?

존재하지 않고 사라지지 않은 것이라면 왜 사람들은 이사를 잘못와서 몸이 아프고 집을 짓고 누군가는 미치고 누군가는 죽음에 까지 이르게 되는 것일까?

필자는 전국을 다니며 수많은 의뢰자들을 만나보며 집터및수맥을 감정해 보았다.

그런데 사람에 따라 수맥의 영향을 받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받지 않는 사람이 있고 수맥의 영향이 아닌 집터의 문제로 더 큰 우환을 겪는 분들을 만나보게 되었는데 그들은 하나같이 잘못된 아니 몰라서 그럴수도 있겠지만.., 집터가 개인주택만 문제 있을수 있고 아파트나 빌라,연립,오피스텔 같이 여러세대가 사는 집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필자가 이사탈을 겪고 있는 의뢰자들이 하나같이 개인주택에만 사는 사람을 만난 경험보다 아파트나 빌라,연립주택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았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사탈을 겪는 일들이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다 보니 이사를 갈때 손없는날을 따지고 이사방향을 가린것은 이러한 이사탈을 누군가 호되게 당했기 때문이며 그로인해 나온 방편이 손없는날과 이사방향이라 하지만 이것도 문제의 핵심이 될수 없는것은

정작 내가 살게될 집터의 상태를 모르고서는 무용지물이 되고 만다는 것을 몰랐던 것이다.

 

아무리 좋은 이삿날을 받아서 이사를 하면 무엇할것인가?

내가 살게될 집이 맞지 않는데...

아무리 좋은 이사방향을 따져서 가면 무엇할것인가?

그 방향으로 가면 모든 집들이 나와 맞는단 말인가?

내가 살게될 집이 맞지 않는데 이사방향이 무슨 필요가 있단 말인가?

 

이 터에 대한 문제는 이사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집을 짓는 경우도 결코 예외가 아님을 명심하기 바라며

 

첫단추를 잘 끼워라.

첫단추를 잘못 끼웠다고 생각이 든다면 여러분 집의 상태를 면밀히 감정받아 보기 바란다.

오래 버티고 있어봐야 몸고생 맘고생만 하게 되고 또 다시 이사를 가게된다 해도 나와 맞지 않는 집을 얻게 된다면 이사를 가나 안가나 맨 그자리이며 고통만 더 따르게 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감정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