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전남 영암 수맥&집터 출장감정-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by 宣人 2014. 6. 30.

 

 

 

 

전남 영암 출장 수맥탐사&집터감정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전문

잠자리가 바뀐후로 건강이 나빠지거나 또는 수면장애를 겪거나 잠을 자고서도 몸이 편하지 않게되는 기간이 길어지게 되면 그 원인을 찾고자 하니 어떤 사람은 방황하지 않고 만나곤 하지만 누군가는 몸이 많이 나빠진 상태에서 돌고 돌다 만나곤 한다.

시기와 때가 있고 인연이 있는것인지 오랜 출장길에서 만나게 되는 의뢰인들을 통해서 경험하게 된다.

건설회사에 근무하다 보니 공사가 끝나면 또 다른 지방으로 옮겨 다니게 되는 의뢰자

우연히 싸게 나온 아파트 한채를 계약하게 되었다.

 

계약금을 지급해둔 상태에서 이 집으로 이사를 가되 되는지 가면 안되는지를 알고 싶었던 의뢰자는 건강이 안좋은 상태로 진행이 되어가고 있었다.

필자는 의뢰자가 보아둔 현재의 집을 감정해 보니 이 집은 문제가 나타나지 않았는데 이집으로 들어오기 전에 살고 있는 집의 상태가 좋지 않다고 하였다.

그렇게 해서 듣게된 의뢰자의 이야기는 다음과 같았다.

 

 

 

이집을 계약해 두긴 하였지만 현재는 건설회사 내 기숙사에서 생활을 한지 5년이 되어 간다고 하였다.

이곳에서 생활하게 되면서 잠자리도 불편하고 자꾸만 알게 모르게 건강의 적신호가 나타나곤 한다고 하였다.

그렇게 해서 수맥차단제도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지만 아무런 효과도 없었는데 우연히 필자의 글을 보고서 연락을 취하게 되었다고 하였다.

의뢰자가 생활하고 있는 기숙사에 방문해 보니 의뢰자의 거처에는 알수없는 여러가지의 약과건강식품이 바닥에 즐비하게 놓여죠 있었다.

그렇다.

집은 굳이 아파트, 단독주택이 아니더라도 잠을 자게 되는 곳이 맞지 않게 되면 알수없는 현상을 몸으로 겪게 된다.

그런데 사람들은 그 원인을 정확히 가려내지 못하다 보니 수맥차단제도 구입해 보곤 하지만 그러한 것은 무용지물에 불과하다는 것을 필자는 수없이 많이 경험해 보았다.

전국을 다니다 보면 매년마다 이미 구입해본 의뢰인들을 통해서 각양 각색의 새로운 수맥차단제를 구경하게 된다.

참으로 많은 수맥차단제를 만나보았지만 아직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고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보면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없다.

수맥차단이 되는것도 아니고 수맥때문에 겪는 현상인지 집이 맞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인지 조차도 구분하지 못한 상태에서 집에서 생기는 모든 문제를 수맥으로 몰아붙이고 있는 상술에 적지 않은 많인 이들이 속고난 뒤에 필자를 만나게 된다.

오늘 만난 의뢰자처럼 그렇다고 기숙사를 나갈 상황이 되지 않아 집을 옮기지 않고 편히 잘 수 있는 방편을 취하였고 의뢰자는 다음날 연락을 주었다.

필자를 통해 너무 편하게 자게 되었다고.,,,

원인을 제거하지 않은상태에서 제 아무리 약먹고 운동하고 해도 치료의 호전은 잘 나타나지 않는다.

집이 문제라면 빨리 원인을 찾고 난 뒤 원인제거를 한뒤에 약을 먹든 치료를 받든 해야 건강을 회복하는데 가속도가 붙을 것이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