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김포 신도시 출장수맥탐사&집터감정(불면증과 수면장애)

by 宣人 2014. 8. 22.

 

 

 

 

김포 출장수맥탐사&집터감정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이사와서 하루도 편하게 불면증으로 잠을 자보지 못하여 원인을 알 수 없었던 의뢰자는 병원검사를 받아보았지만 특별한 병명이 나오지 않고 그저 "신경성" 이라는 말만 들으며 수면제에 의존한채 잠을 자게 되었다.

한의원에서는 몸이 허해서 그렇다며 수면장애를 위한 보약을 몇달이고 복용도 해 보았지만 차도가 보이지 않았고 우연히 수맥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TV에 나온 유명한 사람에게 수맥탐사도 받아 보았고.그 분이 권해준 수맥차단제도 집안 곳곳에 설치해 보았다.

그러나 설치전이나 후나 변화는 없었고 약을 끊으면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다 보니 짜증에 짜증만 늘어났고 참을성 좋은 남편마져도 도저히 아내의 몸 상태를 이해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우연히 필자와 연락이 닿았던 의뢰인은 선생님은 다른 수맥탐사 하시는 분들과  생각이 좀 다른것 같은데 제가 왜 이런지 원인을 알고 싶고 해법을 찾고 싶으니 빨리 방문을 해달라는 의뢰를 하였다.

의뢰인의 집을 방문하여 집안을 감정해보니 집터에 문제가 발견되었다.

즉 이집과 이분은 서로 맞지 않는 그래서 기(氣)의 충돌이 생긴것이다.

기의 충돌이 생기면 특별히 아픈곳이 없고 고민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자고 나서도 몸이 무겁고 원인을 알 수 없이 오랜 지병을 앓게 된다.

그리고 이외에도 가정에는 적지 않은 우환이 줄줄이 이어지게 되니 근본 원인을 찾아내지 못하고 병원과 한의원을 다니며 보약을 복용해 보아도 병의 증상은 호전이 되지 않는다.

 

집터가 의뢰자와 맞지 않는 경우 제 아무리 효능이 좋다고 광고하는 수맥차단제도 무용지물이요 , 수맥을 제 아무리 잘 찾는 도사가 와서 감정을 해도 의미가 없다.

문제는 수맥에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니 집은 결코 수맥 하나 만을 가지고 결정 지을 수 있는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다.

필자는 의뢰자에게 이사를 가지 않고서도 살수 있고 지금의 증상이 좋아질 수 있는 방편이 있음을 전해 주었다.

의뢰인은 이것 저것 다 해보고 교회가서 하나님한테 도와달라 기도도 해보았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며 제가 지금 뭘 가리겠느냐며 필자의 제안을 마음으로 받아 들였다.

 

그렇다

기도가 능사는 아니다.

개똥이 나의 병을 고칠 수 있다면 개똥을 먹어야하는 마음을 지녀야 하듯이 기도 한다고 들어줄 것이라면 교회,성당,절에 다니는 사람은 모두 아프지 말아야 한다는 논리가 나온다.

신은 그저 기도 한다고 도와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며 내가 존재하고 난 후에야 신도 존재하는 것이지 내가 없으면 신도 없는 것이다.

세상의 중심은 바로 " 나 " 인것인다.

 

의뢰인은 필자와 오랜 시간 담화를 나누었고 남편도 이야기를 다 듣고서야 아내를 조금은 이해를 하려 했다.

같은 집에서 살을 부비며 사는 사람도 결코 상대를 알 수 없고 이해하지 못한다.

또한 그것이 눈에 보이지 않는 기운의 변화라면 더더욱 그러하다.

자식이라면 좀더 발벗고 나서는 것이 모성애요 부모의 사랑이라 하지만 부부는 가까운듯 하면서도 마음의 거리가 먼 사이인듯 싶다.

 

필자가 다녀간 일주일이 지나서 의뢰인은 필자에게 아침일찍 전화를 주었다.

선생님이 다녀가신후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고서도 너무 편하게 잠을 자고 있고 자고 나서도 몸이 너무도 개운해요 ! 혹시 나중에 이곳을 지나갈 일이 있으면 꼭 저의 집에 들러서 차 한잔 하고 가시라는 기쁨의 벅찬 음성을 들려 주었다.

 

수맥을 차단한 것도 아니고 수맥을 피해서 잠자리를 정해준 것도 아니고 단지 기운의 변화를 준것이 전부이다.

여하튼 이방법 이든 저 방법이든 결론이 중요한 것이니 의뢰자가 하느님을 믿든 부처님을 믿든,성모마리아를 믿든 난 그 모든것이 중요치 않고 의뢰자가 정말로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것이 나의 소임일 뿐이다.

그리고 의뢰자가 시원하면 그뿐인걸을...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