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남양주@수맥출장,집터감정,수맥탐사,풍수-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by 宣人 2014. 12. 23.

 

남양주 수맥탐사,수맥출장,집터감정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수맥때문인줄알고 수맥탐사도 받고,수맥차단을 하면 수맥이 차단된다고 하여 수맥차단제도 사용을 해 보았지만 의뢰인의 몸 상태는 결코 개선되지 않았다.

그렇게 시간을 허비하며 보낼즘 필자의 글을 우연히 접하게 된 의뢰인은 필자에게 연락을 하여 집의 상태를 좀 감정받고 싶다며 의뢰를 하게되었다.

 

집을 방문하여 들어선 필자는 이사를 온 이 집이 의뢰인과 상극을 이루는 집 즉 집터가 의뢰인과 맞지 않는 집이란 것을 직감할 수 있어으며 의뢰인에게 이집에 이사를 온지 5년전에 증상이 발생하였을 것인데 오래 되셨네요 라고 말하자 의뢰인은 " 네 맞아요" 라며

인정을 하였다.

그래서 두번이나 풍수보는 사람,수맥보는 사람을 불러 보았는데 원인을 수맥이라고만 해서 그 사람이 시키는 데로 수맥차단제도 사용해 보았고 풍수전문가 말데로 머리 방향도 바꿔 보았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었어요.

그런데 선생님 글을 보고 뭔가모를 해법을 지니고 계실분이란 막연한 느낌이 들어서 선생님을 모셔보게 되었다고 하였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맥이 아닌 집터의 영향을 받고 살고 있는 경우도 적지 않은데 이것이 수맥 때문에 영향을 받는지 집터로 인해서 영향을 받는지 또는 영적인 영향때문에 영향을 받는지를 분별,분간하지 못하여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았다.

 

이분처럼 집터가 근본적으로 맞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를 수맥으로 풀려하거나 풍수로 풀려고 들면 그 분야에 날고기는 사람이 와서 처방을 하여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필자는 지금의 의뢰인과 같은 동일한 현상을 겪는 분들을 만나 경험하게 되었다.

 

의사가 진단을 잘못 내리게 되면 약을쓰고 수술을 하여도 병은 호전이 되지 않듯이 집에 관한 부분도 의사의 진단과 결코 다르지 않다.

집터로 부터 발생되어진 부작용은 그 부분을 풀고 넘어가야 하지 수맥차단을 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

수맥은 집안에 흐르고 있는것이고 집은 수맥을 품고 있는것이다.

집터가 문제된 집은 잠자리를 이곳저곳 옮겨가며 잠을 자도 불편하다.

수맥이 집안 전체에 흐르고 있지는 않을테니 말이다.

그러나 집터가 맞지 않다고 하여 이사를 가는 것이 아니니 원인과 문제를 알고 있기에 그 답도 알고 있음이니 인연따라 만나게 되면 풀어질 일이다.

 

의뢰인은 진심을 전한 필자의 말을 따라주고 인정해 주었고 다녀간 후 너무도 편하게 생활하고 있다며 감사의 전화를 들려주었다.

참으로 인연이란 것이 뭔지 내 인연 만나기가 쉬운일 만은 아닌게지,,,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