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동두천 출장 수맥탐사,집터-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by 宣人 2015. 2. 16.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이사를 잘못 오게 된것을 금방 눈치채는 분도 계시는 반면 10년이 넘도록 집터가 잘못된 줄도 모르고 사는 분들이 적지 않으나 집터기운이 자신과 맞지 아니하면 반드시 그 집에 살면서 좋지 않은 우환들을 다양하게 경험하게 된다.

그러나 일반인들은 집터가 나와 맞는지 맞지 않는지 조차를  모르고 집터의 영향이 얼마나 심각하게 작용하는 지를 모르다 보니 더욱더 막연하게 당하고 사는 것이다.


저녁 늦은 시간이라도 좋으니 집을 방문해 달라는 의뢰인의 집은 경기도 동두천

의뢰인의 집에 들어서며 집터의 기운을 감(監)하여 보니 집터가 의뢰인과 맞지 않는 집이였고 더욱더 문제가 된것은 집안 곳곳에 영적인존재(귀신,음기)들이 이곳 저곳에 포진되어 있었으니 심각성이 큰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필자는 감정을 모두 마친자 의뢰인이 먼저 말을 꺼냈다.

집에 뭔가가 있나요? 라고 물었다.

필자는 아래와 같이 답을 하였다.

네 ! 많습니다.

일단 집터가 문제가 있는 것도 그렇지만 집에 귀신,미물등이 많고 수맥이 있긴 하지만 수맥과는 무관한 상태이구요.

그런데 이집에 이사온지 얼마나 되셨나요? 라고 묻자

10년이 다 되어 갑니다.

사실 제가 집을 감정받고자 한것은 큰 아들 때문이에요.

이집에 살면서 아이가 자꾸만 뭔가를 보게 되고, 꿈에서도 이상한 꿈을 꾸고, 아이 건강이 많이 않좋고 남편과 저역시  잠도 편하게 못자는 경향도 아주 큽니다.


그래서 이 집에 도대체 무슨 문제가 있길래 아들이 이상한 것을 보게되고 시달리는지 알고 싶어서 감정을 의뢰하게 되었어요.

필자는 아들의 건강을 관(觀)하여 보니 심장과 위장이 않좋다고 부모에게 말하자 네 아이가 부정맥이 심해서 수술을 한적이 있습니다.딸은 크게 건강에는 문제가 없네요. 라고 덧붙여 말하며 모든 문제는 모를때는 답답하고 절망이지만 원인을 알게되면 희망적이랍니다.


참으로 오랜동안 버티셨네요.라고 말하자 남편과제가 맞벌이를 하면서 크게 벌지는 못해도 남보다 적게는 버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집에 살면서 좋은일은 별로 없었어요.

돈도 부진런히 일한한것에 비하면 모아지지도 않았구요.

그래서 이사를 가야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전전긍긍하고 있었거든요.

집에 문제가 있다고 해서 이사를 가는것이 능사는 아니랍니다.

이사를 가지 않고서도 살 수 있는 근본적인 방편이 있으니까요.


필자는 의뢰인과 오랜시간 집과 아들의 정신과 건강상태 그리고 집안이 왜 이렇게까지 된것에 대한 모든 문제점과 원인 ,해결방안을 모두 일러 주었다.


집은 수맥의 문제가 아닌 내부에 존재하는 무형의 기운(귀신,미물,집터)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고 또는 각기의 체질적 요인(빙의,영매체질)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게 되고 또 다르게 더 큰 원인에 의해서도 영향을 받게된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지 못하고 단지 단순하게 수맥 하나만을 감정하고 말거나 집터만 감정하고 마는 경우에 다른 문제에서 발생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근본원인을 해결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게되고 만다.


집을 방문해 보면 문제가 없는 집은 없다고 먼저 말하고 문제가 있는 집은 문제가 있다고 먼저 말한다.

집이란 공간이 단순한 공간이 아니란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을까?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 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