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남양주 별내신도시 출장 집터,수맥탐사(빙의,영매체질로 시달리다)-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by 宣人 2015. 2. 20.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남양주 별내신도시에서 살면서 두달전 한차례 통화를 하였던 의뢰인

이곳저곳 전국팔도 수맥,집터감정을 위해 출장을  다니다 보니 기억속에 남겨지기 보다 잊혀지곤 한다.


오전 출장길을 떠나는 중간에 필자와 한차례 통화를 하였던 사람인데 오늘 꼭좀 집을 방문해 달라는 부탁을 받게된다.


충주를 거쳐 방문한 의뢰인의 집

집을 감정해 보니 집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수맥도, 집터에 대한 문제도....

그런데 의뢰인의 몸을 감정해 보니 빙의가 되어 있는 상태였다.

하여 필자는 의뢰인에게 몸이 많이 무기력하실텐데요 ! 라고 묻자 의뢰인은 사실 두달전에도 필자에게 이사오기 전의 집을 감정받으려고 하였는데 몸이 매우 무기력 하다보니 감정받는것을 놓쳐 버리게 되었다고 하였다.

그러다가 도저히 이전에 살던 집에서 살면서 견디다 못해 이사를 오게 되었는데도 악몽과 가위눌림,환청과 귀신에 시달리는 현상이 개선되지 않아 이사를 하게되었다고 하였다.


필자는 의뢰인을 앉혀놓고  의뢰인의 몸에 빙의 상태를 증명하여 주었다. 그리고 지금까지의 현상이 집이 문제가 아닌 빙의에 의한 현상에서 시달리고 있음을 인지하게 해 주었고 집과,수맥,그리고 빙의,영매체질에 대해 필자는 의뢰인에게 세심하게 일러주었고 원래의 정상인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편도 일러주게 되었다.


이전에 살던 집에 살면서 의뢰인은 극심한 환청과가위눌림,그리고 영적인 문제로 시달리게 되었고 무속인을 통해 부적을 사용해 보기도 하고 굿도 해보고 구병시식도 해보았다고 하였다.

그런데 일반인들은 이러한 행위가 어떠한 결과를 가져오는지도 알지 못하고 무속인 자체에 대해서도 모르고 모를수 밖에 없다.


그래서 귀신을 떼어내기 보다 더 달고 다니게 되는 일도 있으니 혹을 떼어내려 하다가 더 많은 혹을 붙이기도 한다는 것이다.

즉 음(陰-)이 음(陰-)을 불러 들이게 된다는  이치를 알지 못하며 이러한 현상들이 수맥에 의해서 생긴것인지? 집터에 의해서 생긴것인지? 자신의 체질이 빙의,영매체질 때문인지 모르고 모른다.


필자는 이러한 의뢰인들을 수 없이 만나 보았고 그러한 영적인 문제에 시달리는 이들의 근본적인 문제가 어디로 부터 발생되었는지를 명확히 가려낼 수 있고 굳이 그들이 " 내가 빙의체질 이다" 라고 말하지 않아도 먼저 밝혀 낼 수 있으며  본인들 몸을 통해 빙의현상을 증명내려 줄 수 있다.


이러한 빙의,영매체질로 괴로워 하는 이들이 자칫 무속인들을 통해 접하게 되면 무병,신병이다 하며 신내림을 강요받고 외롭고 고독한 산넘고 물넘는 험한 인생길로 접어들어 가게된다.

만들어 졌으면 사라지게 할 수 있는 법이 있는데 굳이 무속인이 아니고 빙의,영매체질로 살아가지 않을 수 있으며 온전히 일반인으로 되돌려 줄 수도 있는 법이 있음에도 몰라서 당하고 그래서 힘들게 살아가며 적지않은 금전적,육체적,정신적 손실을 당하며 살아가고 있는 이들을 보면 측은한 마음이 들지만서도 어떤이들은 지금까지의 힘든 삶에서 벗어나기도 하지만 어떤 이들은 귀신 놀음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말기도 한다.


몸에 비린내가 묻으면 그 악취는 내가 어딜가든 쫏아 다니고 향수가 묻으면 그 향기도 내가 어딜가든 쫓아 다닌다.

집이 문제인지? 내가 문제인지? 그 원인조차도 모른채 헤메이고 있는 이들에게 이 글이 희망의 끈이 되었으면 한다.


필자와의 만남이 빙의에서 일반인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임을 전하며....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 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