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광주 출장 집터감정,풍수,수맥탐사(도깨비터 인가요?

by 宣人 2015. 3. 13.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예로부터 훌륭한 인물이 나거나 거부(巨富)가 살거나 할때 왜 훌륭한 인물이 태어나고 부자가 되었을까를 추적하는 과정에서 집터나 선대의 조상묘를 살펴보게 되었으니 무엇인가에서 좋은 영향을 받게 되었기에 출생의 시작이 좋았음을 알게된다.


새롭게 집을 짓기위한 집터도 역시 집짓고 들어가서 살아야 할 땅이 있고 들어가서는 아니될 땅이 있음인데 잘못들어가게 되면 불편함 뒤에 우환과액운이 따르게 되고 반대로 잘맞는곳에 들어가게 되면 행운과 복이 뒤를 따르게 되니 이사와서 집짓고 나서 잘된 사람과 잘못된 사람이 있음은 다 뭔가 모르는 작용을 받기 때문이다.


시기와때가 있음이 그러하고, 내것과 남의것이 다름이고,맞고 안맞고의 차이가 그러함이니 눈에 보이지 않는 것임인데 영향과작용을 받으며 길흉으로 분간되어진다.


경기도 안성에 사는 의뢰인은 광주에 전원주택을 짓고자 집터를 봐둔곳이 있는데 누군가 이곳에 수맥이 많이 흐르는 곳이여서 집터로써 나쁘다고 하기도 하고 예전에 이곳에 무덤이 있었다는 말을 하기도 하고 도깨비터라는 말도 하여서 정말로 어떤지 알고 싶었는데 아는 지인이 필자로 부터 작년에 집터감정을 받았는데 너무도 감정을 정확하게 해주셔서 필자를 소개 해 주었다는 말을 하였다.


필자는 지금까지 만난 분들이 너무도 많다보니 다 기억은 하지 못하는데 이렇게 좋은 이미지로 연결을 시켜 주신것에 감사함을 전해 주시기를 바랬다.


의뢰인의 차를 이용해 집터로 향했다.

정말로 그들의 말대로 수맥이 흘러서 집터로써 부적합한지? 무덤이 있는지? 도깨비 터인지? 그외 집터에 대한 다른 부분까지 모두 감정해 보았다.


수맥의 상태,도깨비터,무덤의 존재유무,집을 짓고 살아도 되는지에 대한 적합유무를 모두 감정해 보니 전혀문제가 없었다.

필자는 집터로써 기운도 좋고 결코 문제가 되지 않으니 아무 걱정하지 말고 집을 짓고 살아도 된다고 확신을 하였다.


지인들을 통한 비전문가들이 보는 것은 단지 들은 이야기와 속설이고 또한 눈에 보여지는 것으로 집터를 보는 것일뿐인데 오진인 경우가 적지 않으니 눈에 보이는 것으로 집터를 감정하는 것이 아니니 제가 확신하니 이곳에 집을 짓고 살라고 하였다.


필자는 집터든,묘터든,상가터든  있는 그대로 전하여 준다.

나쁘면 나쁘다고,좋으면 좋다고, 문제가 있다 없다를 그대로 전하여 준다.

그리고 나쁜것은 개선할 수 있는 방편도 모두 가지고 있다.


당장 눈앞에서 가린다 하여 밝혀지지 않을 일이 아님으로 시간이 증명하는 것인데 어찌 한번의 인연이 어찌 될지 알고 오진을 내린단 말인가.


문제가 없는 집터이니 좋은집 짓고 행복하게 사시기를 전하는 바입니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 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