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강원도 춘천 수맥출장,집터,풍수감정(집터좀 봐주세요)

by 宣人 2015. 3. 27.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선생님 이곳은 춘천인데 제가 집을 하나 봐둔곳이 있는데 집터가 좀 어떤지 감정을 좀 받고 싶은데 방문해 주시겠어요? 라는 연락을 받고 춘천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만난 의뢰인은 젊은시절 집터에 대한 악몽이 있었으니 이사를 잘못 들어갔다가 가족들이 모두 아프고 그 동네에 사는 사람들이 하나같이 중풍,암,가정파탄에 이르는 경험을 본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제는 지긋한 전세를 탈출하기 위해 집을 봐 두었는데 집이 생각보다 싸게 나온것 같아서 마음은이 왠지 끌리는듯 하면서도 끌리지 않아 정확한 감정을 받고 싶다고 하였다.

어떤 사람은 집 앞에 축대가 있는데 그곳이 풍수적으로 안좋다느니 좋지 않은 말들이 많았다.


도심으로 부터 떨어져 교통의 불편함은 있었지만 한적한 전원주택 단지에 조성되어진 집은 사람이 얼마 살지 않고 나간 깨끗한 집이였다.

집에 들어서서 집을 감정해 보니 집터기운에 문제가 있었으니 그것은 집안에 이상한 기운들이 1층 2층에 널리 퍼져 있었다.

수맥이 흐르는 곳이 있기는 하였지만 수맥의 문제보다는 집터기운의 문제가 더 심하게 나타났기에 의뢰인에게 필자가 감정한 내용을 전달해 주자  의뢰인은 그렇죠? 제가 원래 돈 만원에도 벌벌떨며 이런걸 보려고 하지 않고 믿지도 않는데 이상하게 선생님과 꼭 만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선생님을 부르게 되었던 거구요.


그런데 문제가 있어도 발견이 되면 처리가 되고 처리를 하고 나면 이 집으로 이사를 와도 되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더러운곳은 청소를 하면 되듯이 이러한 기운도 처리하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몰라서 당하는 것이지 알면 해결되는것이지요.


대체로 이사를 와서 몸이 아프거나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알수없는 우환과 액운이 생기는 것은 이러한 것을 밝혀내지 못하고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이미 이사온 집에서 이런것이 발견되었다고 해서 또 이사를 가는것은 아니구요.

이사를 가지 않고서도 살 수 있는 방편이 있기 때문에 근심,걱정이 다 풀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필자는 이러한 집에대한 모든 부분을 정리하여 주었고 뒤늦게 참석한 남편에게도 모든 상황을 쉽게 전하여 주었다.

이전,이사는 사람의 이동수에 따라 변화를 겪는다. 그 이동수에는 그 사람의 운이 작용하기도 하니 내리막 치는 운에 더 당하기 쉬운일인데 사람들은 그 운의 흐름을 알지 못하여 눈에 콩깍지가 쒸워진채 결정적 판단을 잘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필자가 다녀간 이후 의뢰인은 집을 매입하려고 하였더니 집 주인이 집값을 천만원 올려 판다며 배짱을 부리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하였다.

필자는 그러면 구매하지 말고 기다리라고 하니 몇칠지나 집주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다고 하였다. 그냥 원래 가격에 팔겠다며 살거면 사라고...


필자는 집주인이 돈이 급한 사람인데 막상 너무 싼 가격에 팔려니까 옥심이 생긴것인데 구매자가 물러나니 다시 손을 잡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

의뢰인은 선생님 덕분에 집을 얻게 되었다며 다음에 아버지 집 지을때 그때도 집터를 감정해 주기를 바랬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