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서울 마포구 합정동 출장 수맥탐사,집터,풍수진단

by 宣人 2015. 3. 29.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이사를 잘못와서 문제가 되는 집은 참으로 기이한 일들이 발생하기도 하니 이사는 다양한 변수로 기운의 작용을 받게 되고 그것이 탈(脫)로 이어지게 되니 이사의 무서움을 미리 모면하고자 손없는날, 이사날짜,대장군방,삼살방,등등을 가리고 가려서 가게 되었으니 이제는 손없는날이 이사업체 에서는 평일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이사를 가야 할 정도로 호황을 누리고 있다.

그 이유는 이사탈 때문이고 그 탈이 얼마나 무서운지 경험한 이들은 알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기서 한층 더해 집터기운도 더 크게 작용을 하는데 제아무리 손없는날,이사방향을 가렸다고 하여도 본래 들어서서 살게될 집터가 나와 기운이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고 만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으로 이사를 온 의뢰자는 이사온 뒤 부터 집안에 이상한 변고가 생기기 시작하였다.

잘 나가던 남편이 직장내에서 망신을 당하여 혐의를 받게 되고, 전교 1등을 주름잡던 아들이 이사와서 성적은 바닥을 치게 되었으니 엄마는 이게 무슨 변고인가를 알길이 없었다.


그런 의뢰인의 연락을 받고 집에 방문하여 집터를 감정해 보니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 이사방향에서 탈이 난 것을 알 수 있었다.

필자는 예전에 살던 집에선 전혀 문제가 없이 잘 사셨을텐데 이집에서는 문제가 생겼겠군요, 라고 말하자, 위와같은 상황을 들려 주었다.


일반 사람은 왜 이사방향이 잘못되면 집안에 변고가 생기는지 모른다.

모르기 때문에 풀 방법도 모르고 그래서 막연히 당하고 산다.

필자는 문제를 알기 때문에 푸는 방편도 알고 있음으로 너무 걱정을 하지 말라고 전해 주었다.


집은 참으로 변수가 많다.

그래서 그것이 수맥때문인줄 알기도 하고,집터 때문인줄도 알고, 풍수가 맞지 않아서 그런지 알지만 그외 다른 요인들에서도 발생하고 있음을 수 많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알 수 있었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