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남양주 별내신도시 출장 수맥탐사,집터감정,풍수진단

by 宣人 2015. 3. 30.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선생님 이곳은 남양주 별내신도시 인데 이사온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수맥탐사좀 받고 싶은데 출장좀 오실 수 있겠어요? 라는 의뢰인의 연락을 받고 출장길에 올랐다.

평소에 수맥에 민감한 느낌을 자주 느끼는 체질인데 이곳은 수맥이 어떤지 ? 수맥이 있으면 수맥을 피해서 침대위치를 좀 바꿔보려 구요.


요즘 통 잠을 편하게 이루지 못하는 것 같아서 견디다 못해 의뢰를 하게 되었어요.


의뢰인의 집 구석구석 수맥의 상태를 탐사해 보고 ,집터기운도 점검해 보고,의뢰인의 몸 상태로 모두 감정해 보며 왜 편하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가를 점검하게 되었다.


그리고 수맥의 위치와 갯수,방향을 모두 점검한 뒤에 의뢰인이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는 곳으로 침대위치와 머리방향을 정하여 주고 수맥을 느끼지 못하도록 방편을 취했다.


의뢰인은 이러한 수맥에 매우 민감하다 보니 이사갈때 수맥은 꼭 보게 되는데 급하게 이사를 오는 과정에서 깜빡잊고 이사를 오게 되었다며 다음에도 집을 구하게 된다면 필자와 꼭 다시 인연을 맺고 싶다며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필자는  집을 나오며 2틀정도 주무셔 보시고 편하게 주무시게 되면 연락을 달라고 하였다.

2틀이 지난 후에 의뢰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다.

선생님 너무 신기하게도 그날 밤부터 어찌나 잠을 편하게 잠들었는지 아침에 몸이 너무도 가뿐하더라구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서 오래도록 많이 많이 좋은일 해주세요 라는 칭찬도 남겨 주었다.


필자는 의뢰인게 수맥도 문제였지만 집터기운이 너무 낮아서 문제가 되었음을 알았기에 집터기운의 변화도 주었다.

여하튼 수맥이든 집터기운이든 의뢰인에게 큰 도움이 된 만으로도 다행일 수 없고 건강하게 삶을 영위하기 바랄뿐이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 처방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