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안산시 단원구 수맥출장,집터감정,풍수(이사와서 잠을 자기 힘들어요)

by 宣人 2015. 4. 1.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멀쩡하게  잘 자던 잠이 이사를 온 뒤로 부터 원인모르게 잠들기 어렵거나 또는 잠이 들었다해도 잔것같지 않기도 하니 한 집에 사는 가족이라고 해도 남편은 아무렇지도 않은데 아내만 잠을 설치거나 수면장애를 겪기도 하니 누우면 코골며 자는 남편은 아내의 그러한 심정을 결코 알 수 없다.


이런 상황이 하루 이틀이 아닌 몇날 몇칠이고 길어지다 보면 심신이 피곤하고 더욱이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에게는 직장생활에도 큰 피해가 가게된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사는 의뢰인으로 부터 이사온 집의 수맥탐사를 받고 싶다며 방문을 원했다.

형님과함께 쇼핑몰을 운연하는 의뢰인은 이사온지 한달 밖에 되지 않았는데 두 사람 다 잠자는 것이 못내 불편하였으니 방을 바꿔가며 잠을 청해 보기도 하였다.


필자는 먼저 집터기운을 감정해 본 뒤 수맥탐사를 해보니 집터기운에 문제가 있음을 바로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의뢰인에게 이런 집은 방을 바꿔서도 자보고 ,거실에서 잠을 자봐도,또는 머리방향을 동서남북 바꿔서 자봐도 잠못자는 자는 마찬가지 일텐데 이 집이 그렇습니다 라고 말하자 의뢰인은 네 말씀하신데로 다 해보았고 심지어는 침대밑에 쿠킹호일을 깔면 수맥이 차단된다고 인터넷에 올라와 있길래 그렇게도 해 보았는데 아무 효과도 없었습니다.


당연히 효과가 없지요.

이건 일반적인 수맥의 문제가 아닙니다.

수맥의 문제가 아닌데 제 아무리 수맥관련된 것으로 해본들 될리가 없는것은 당연한 일이죠 라며 집터기운이 서로 맞지 않거나 하면 그 영향을 몸으로 받게 되는것인데 일반인들도 그렇고 일명 수맥전문가들 조차도 알지 못합니다.


저는 단지 이런 기운을 굳이 말하지 않아도 바로 알 수 있고 수많은 경험을 해 보았기 때문에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이런집에서 살면 안되는 것이 아니라 이사를 가지 않고서도 살 수 있는 방법은 있으니 큰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니다.

문제의 원인을 알기에 답도 알고 있는 것이지요 라며 잠들지 못하는 원인을 해결해 주었다.


인테넷이라는것이 누구나 활용할 수 있고 확인 가능하게 되어 있지만 근거가 확실치 않거나 또는 터무니 없는 낭설로 뒤덮여진 경우가 적지 않다.

수맥이 문제인지? 집터가 문제인지? 각기 다른 개개인의 체질적 문제인지 조차도 분간하지 못한채 무조건 잠자는 것이 힘들다고 하면 수맥때문이라고 몰아 붙이는 경우가 태반이니 수맥탐사 받고 나서도 그대로 라고 하는것은 바로 오진을 한 결과 이기 때문이다.


집터기운이 집마다 다르다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지 않으나 믿지못할 일들이 존재하고 그 영향을 받는 사람들은 무엇이란 말인가?

나에게 맞는집이 있고 맞지 않는 집이 있으니 그집을 찾아서 가는것은 일반인들에게는 불가능하니 그것을 가릴 줄 아는 인연 만나는 것이 우선일 것이다.


그것을 가려줄 인연을 만들고 싶은자는 손을 내밀고 이러한 알수없는 고통으로 힘든자 역시 손을 내밀면 인연이 자연스럽게 맺어지리라.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