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과천 출장 산소감정&수맥탐사,풍수진단

by 宣人 2015. 5. 11.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경기도 부천에 살지만 부모님 두 내외분이 과천에 살고 있는 상황인 의뢰인은 이곳이 부득히 개발이 되게 되어 조상의 산소와 집이 모두 이전을 해야 하는 불가피한 상황에 놓여 있었다.

하여 필자를 만나기 까지 여러 수맥탐사가 또는 풍수 지관에게 금액과 상담을 하게 되었고 그중에 가장 적합한 필자를 선택한 것이 인연이라면 인연이지만 필자는 항상 생각하기를 돈으로 만나는것이 아니라 인연으로 만나게 된다고 믿고 있다.


하여 현재 이곳 과천에서 원주민으로 오랜동안 뿌리를 내리고 살고 있었던 청주이씨 문중의 산소를 이장하게 되었으니 이장하기전 묘소의 상태를 감정받고자 하였다.


의뢰인은 먼저 조부모님의 묘소로 필자를 먼저 안내하여 주었다.

두분의 묘를 보며 필자는 이 묘소를 쓰고 나서 자손들에게 해(害)가 생긴 산소는 아니며 산소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산소이고 산소에 물이차거나 그런 산소 자리가 아니라고 감정하였다.

그 뒤를 이어 증조부모 산소,그리고 고조부 합장 산소까지도 모두 산소를 잘못 써서 문제가 된 산소는 아니며 물이 차있지는 않을 것이라고 감정을 내리자. 의뢰인은 필자의 말을 모두 듣고 나서 고개를 끄덕이며 제가 부친께 듣기로도 산소를 쓰고 한 번도 집안에 불란이나 우환이 생기지는 않았다고 하였다.


필자가 한 말이 맞고 안맞고는 개발로 인해 이장을 하는 과정에서 모두 밝혀질 일이기에 이장을 하게 될때 눈으로 조상 체백의 상태를 모두 확인 할수 있을 것이라 하였다.


뒤이어 청계산과 관악산의 중간에 위치한 이장할 산소터를 찾기 위해 의뢰인의 부친과 함께 대동하여 새롭게 이장할 산소자리를 감정해 주며 묘터를 정하여 드렸다.


산소는 새롭게 이장하는 과정에서 참으로 더 중요하다.

시작인 파묘부터 옮기는 이장까지 심여를 기울여 탈이나지 않게 해야하는 일이 산소이장인지라 새롭게 이사를 가고 나서 이사탈이 나는 것이나 조상의 산소를 옮기고 나서 묘탈이 나는 것이나 분명한 것은 옮긴 시점을 통해 문제가 발생하게 되니 그 시작과 끝을 모두 알고 있는 인연 만나기는 쉽지 않으나 마음이 가면 만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산소감정과 묘터를 모두 정하고 난 뒤 의뢰인은 집으로 자리를 옮겨 식사를 대접하여 주었다.

수  백년간 조상의 뒤를 이어 뿌리박고 살아온 자리를 노년이 되어서 어쩔 수 없이 보상받고 떠나는 일이 과히 쉬운일은 아니나 세상에 영원한것이 어디 있으랴 .

모든것이 잠시 머물다 가는 것일 뿐이거늘...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