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화성/동탄 출장 수맥탐사&산소감정(묘터가 어떤가요?)

by 宣人 2015. 5. 19.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조상 산소에 탈이나면 그 영향이 자손에게 전해진다는 동기감응은 좋으면 좋은데로 나쁘면 나쁜데로 전해지게 되니 만들어 놓으면 책임이 따르고 만들어 놓지 않으면 책임이 따르지 않는것이나 이미 만들어 놓은 묘소라 하더라도 그 터의 길흉을 분간하여 길(吉)한지 흉(凶)한지를 가려 건드려야 하는 산소인지? 건드려서는 아니되는 산소인지를 정확히 감정하여 놓아야 한다.


천안에 사는 의뢰인 요청을 받고 산소앞에 이르러서야 의뢰인을 만날 수 있었으니 의뢰자 뿐만이 아니라 의뢰인 역시 기독교 신자였다.

필자는 위에 두분의 부모님 묘와 아래에 화장하여 모신 납골묘를 감정해 보니 묘소에는 전혀 문제가 없기에 이 묘를 쓰고 나서 집안에 큰 우환이 없을 산소라고 하자 의뢰인은 이 묘를 쓴지 20년이 지났는데 사실 묘를 쓰고 나서 큰 문제는 없었다고 하였다.

그런데 자녀들이 잘 풀리지 않아 궁여지책으로 산소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에 감정을 받아 보게 되었다고 하였다.


부모님 산소에 수맥은 흐르지 않는지? 터가 나쁜것은 아닌지,,,,,등등


혼기를 훌쩍 넘긴 딸,학벌은 좋은데 취업이 제대로 되지 않는 아들...

어느 부모님이나 자식걱정에 무엇인들 해보지 않겠는가마는  사람은 각기에 따라 가야할 때가 있고 늦어질 때가 있는 법인데 그것이 딱 정해진 일은 아니다.

또한 사람의 운이란 것이 그 흐름이 있으니 재운에 걸리게 되면 좋은 인연보다 악연이 다가오게 되는데

필자는 딸은 시기가 좀 늦어서 그렇지 시집을 가지 못할 팔자는 아니며 아들역시 실력은 좋지만 그 때가 되지 않아서 그렇지 취업이 될 것이라고 전하여 주었다.


산소에 문제가 있다면 왈가왈부 할 일이지만 산소탈이 나거나 또는 수맥이 흐르는 그런 산소도 아님을 전하여 주었다.

문제가 없는 산소인데 괜한 기우에 산소를 파 재끼면 문제에 문제를 만들기도 하는데 운이 내리막 칠때는 매사 신중을 기해 행(行)을 하여야 한다.


그것이 교회를 다니며 믿음 생활을 하고, 종교를 의지삼아 믿음 생활을 한다 하여도 신이 무엇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지혜를 줄 뿐이니 그 시작은 악연과 좋은 인연에서 발(發)하게 됨을 알아야 할 것이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