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서초동 수맥출장&집터감정

by 宣人 2015. 5. 19.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집이 아무리 명품이라고 하여도 나에게 맞지 아니하면 흉당이나, 아무리 오래된 집이라 하여도 나에게 맞으면 명당이 되는 법이다.

필자가 전국을 다니며 만나게 되는 수없이 많은 의뢰인들의 집터와 수맥탐사를 하면서 집(집터)가 그 집에 사는 의뢰자와 맞는 경우 그들은 이사와서 큰 우환없이 살아가고 있었던 반면 집이 맞지 않는 집으로 이사를 온 의뢰인들은 잠자는 문제(수면장애)부터 시작해서 건강의 손실,재물손실,부부금술의 문제,영적인 현상의 시작등으로 고통 받으며 우환의 우환을 겪고 사는 것을 확인하고 감정한 바 있다.


하여 이러한 집(집터)에 대한 경험을 해보신 분들은 이사의 중요성,집터의 중요성을 그 누구보다 더 잘 인식하고 있음을 두말할 필요없이 절실하게 알고 있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현대슈퍼빌에 거주하는 의뢰인의 부탁을 받고 의뢰인의 집을 방문하여 보니 집터기운에 전혀 문제가 없기에 의뢰인에게 이사와서 큰 문제없이 잘 사셨을 집인데 굳이 왜 의뢰를 하셨냐고 묻자 의뢰인은  말씀하신데로 이 집에 이사와서 자식들도 문제없이 잘 풀렸고, 사업에도 문제가 없이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누가 이집에 수맥이 흐른다고 해서 감정을 받아 보기로 한것인데 수맥이 흐르고나 있는지? 흐른다면 어느쪽으로 흐르는지 알고 싶다고 하였다.


필자는 그렇다면 집터에는 문제가 없는데 수맥의 상태를 알고 싶어하니 수맥이 어느쪽으로 흐르고 있는가를 탐사해주었다.

그러나 수맥의 상태가 이 집의 길흉을 결정짓는 것이 아니고 다른 부분에서 집터의 길흉이 결정지어지나 이 집은 아무 문제가 없는 집임을 결정 지어 드렸다.


좋은집은 좋다고 말해주고,문제가 있는 집은 무엇이 문제가 있는지 정확히 말해 주어야 하며 문제가 있다면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서 일러주고 풀어 줘여 한다.

그러나 사주쟁이는 사주로,풍수쟁이는 풍수로,수맥탐사가는 수맥만으로,관상쟁이는 관상이라는 단일적인 문제만으로 종결짓고 말면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되어 지지 않는다.


수맥이 문제가 아니라면 수맥차단제도 불필요한 것이며,풍수적으로 문제가 없다면 풍수인테리어도 무용지물에 불과하고 만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문제가 터지고 나서 그것을 수습하려고 하는 것이 문제인데 그래도 그중에는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려는 조심성 있는 이들이 있으니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은 어리석은 짓임을 아는것이리라.


매번 문제를 안고 사는 이들의 의뢰를 받다가 오랜만에 명당터에 사는 이들을 만나게 되면 출장감정은 쉬우나 모든 이들이 이와같으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자비심을 지녀본다.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및처방 전문

010 6277 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