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여러증상의 수맥체험사례 모음

by 宣人 2008. 4. 8.

 

 

1.흐느껴우는 자살충동

 

나(케네.바흘러)의 전 제자인 H부인은 결혼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아무 이유없이 "저녁마다 울부짖는 발작을 일으키고 악몽에 시달렸으며 자살하고 싶은 충동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었다.

탐사결과:
역류하는 수맥위에는 침대가 있었다.  침대를 옮긴후 잠을 잘자고 기분이 좋아지는데 불과 8일이 걸렸다

 

 

2.네명의 의사도 도울 수 없었다.

 

여인의 보고-나는 소녀처럼 늘 기분이 좋았고 10년전에 결혼을 했지요.  그러나 이집에 이사온 후부터 병들어 밤마다 악몽에 시달려 늘 피곤하고 신경과민인데다 침대에서는 골이 흔들리며 심한 두통과 우울증으로 고생합니다.  네명의 의사도 나를 도울수 없었다.

탐사결과:
잠자리 전부가 수맥위에 있었고 특히 상반신쪽으로 강한 십자수맥이 교차하고 있었음.

 

 

3.삼차 신경통

 

어떤 독신 남자가 새 아파트에 입주해오자마자 병에 걸렸다. 아침에 그는 머리에서 발까지 고통을 받았으며 특히 종아리 아래쪽에서의 통증이 가장 심했다.  그는 신경통 때문에 세번의 삼차신경수술을 받았으나 좋아지지 않았다.

탐사결과:
마치 십자가 모양으로 잠자리를 수맥이 교차하고 있었다.

 

 

4.편두통에 시달린 부부

 

 부부가 이방에 기거하는 18개월 동안 계속 편두통에 시달렸다.  남편은 날씨의 영향정도로 생각했으나 부인은 아주 심한 편두통과 불면증에 갖가지 몸의 부조화로 굉장한 고통을 겪었다.

탐사결과:
남편 잠자리의 위쪽부분과 부인 잠자리의 3/4정도가 수맥파의 영향을 받고 있었다.

 

 

5.심장마비를 일으킨 사택

 

 k회사 사택에 거주하신 E씨는 전날밤 아파 본일도 없이 아침에 침대에 죽어있었다.  심장마비가 원인이었다.  그는 이 침대에 누워 잔지 5년밖에 되지 않았으며 전에 있던 동료도 그 자리에 누워 잘 때 때때로 아팠다고 증언했다.  E씨의 사망후 새로온 입주자는 입주하기전에 수맥탐사를 한 후 차단조치를 끝내고 입주했으며 현재 건재하고 있다.

탐사결과:
X자 모양으로 심장부위에서 교차하고 있었다.

 

 

6.3대가 폐암으로 사망

 

 이 사람들은 3대가 걸쳐서 모두가 같은 침대에서 잤다.  N부인은 내게 물었다.  당신은 정말 내 남편의 조기사망이 수맥 때문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 수맥의 교차점위에 있는 침대가 암사망의 주원인이었다는 것을 나는 확신했다.

담사결과:
침대아래에 수맥이 교차하며 흐르고 있었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