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경기도 용인의 j모 여인댁

by 宣人 2008. 4. 11.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필자가 연구하는 선인수맥감정연구화와 카페를 수 차례 방문하여
수맥에 대하여 질문과 자료를 검토하게 되었다는 ㅈ여인
슬하에 아들 하 나를 두고 있는 ㅈ씨는 이사를 온 후 부터
수맥의 피해를 받고 있었다.

감정을 받기 전 잠자리를 바꾸어 보라하며 일러 주었고
그에따라 침대를 바꾸어 가며 수면을 취해 보았지만
기억못할 숱한 꿈과 가위눌림.자고난 후 느끼는 피로감.
두통,요통,을 겪고 있었고 남편은 요통과 변비를 심하게 겪고
있었다고 한다.

견디다 못한 ㅈ여인의 집을 방문하여 탐사에 응해보니
침대를 옮겨두고 자는 자리는 두개의 수맥이 교차된 곳이였고
복부와 허리부위 쯤에 수맥이 종휭으로 지나고 있는 흉지 였다.

또한 옆 방을 감정해 보니 컴퓨터가 놓인 자리에 수맥이 교차됨을
전해 주자 ㅈ 여인 왈" 그 자리에서 컴터를 보면 심하게 머리가 지끈지끈 해요"
라는 말을 전하여 주었다.

다행히 수맥을 피하여 침대를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침대 방향을 정해
주었고 아이들의 자리까지 지정하여 주었다.

거실에 흐르는 수맥을 찾아 전해주니 그 자리에 화분을 몇 번 가져다 놓았는데
화분이 몇 일을 가지 못하고 죽는다며 신기해 하지 않는가...

오늘도 수맥으로 고통받는 한 가정의 건강을 되돌려 주며 보람을 느껴본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