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경기도 부천 역곡 (달마도를 걸어 놓았던 ㄱ 모씨댁)

by 宣人 2008. 4. 13.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새집을 얻어 새로움에 들뜨며 시작하는 기쁨만큼 즐거운 인생의 시작이 있으랴.
동호회 활동을 통해 알게된 동생으로 부터 연락을 받고 개봉에 위치한 현대 아파트를
방문 하여 수맥을 탐사했다.

살림한번 들어온적 없었던 집인지라 탐사는 수월했다.
현 87세의 고령의 모친을 모시고 사는지라 잠자리 만큼 신중했을 것이다.

다행히 창가쪽으로 흐르는 수맥과 문앞으로 흐르는 수맥을 피해 잠자리가 정해 질수 있었다.
수맥이 흐름이 대각을 이루고 있지 않았기에 수맥의 흐름을 일러준후 수맥이 있는 자리는 가구를 배치하고 수맥을 피한 자리는 표시를 해주며 잠자리와 책상자리를 정하여 주었다.

집을 나와 남자친구가 살고 있느 역곡을 방문하게 된것은 남자 친구의 아버님이 중풍을 앓고 있었다.
거실과 안방에는 수맥이 차단된다는 잘못된 지식으로 달마도가 걸려 있었다.
수맥은 거실에 달마도를 지나 수맥이 하나 감지 되었고 쇼파 앞으로 다른 하나의 수맥이 감지 되었다.

안방을 탐사하고 수맥이 지나가는 위치를 알려주니 수맥이 지나가는 부위에 머리를 두고 여직껏 잠을 자고 있었다 하였으며 안주인 역시 몇번의 잠자리를 바꾸어 보았지만 알수 없는 꿈에 시달렸다 했다.

자녀들의 방을 탐사하니 침대에 가슴으로 수맥이 하나 감지되엇다.
아주머니 께서는 아들이 잠을 자고 나면 가슴이 아프다는 하소연을 자주 하곤한다는
이야기를 하였다.

안방을 가로 지르는 수맥이 아들의 침대까지 가로지르고 있었다.
침대의 방향을 바꾸어 드리고 수맥차단 이라는 잘못된 상술의 이해를 알려 드리며
집을 나섰다.

이집에 이사를 온후 3년이 지나 중풍으로 언어장애를 얻은 가족과 이사를 들어가기전 지혜롭게 먼저 살피는 안목은 건강과 함께 가족들 전체에게 걱정과 근심을 안겨줄것인지 행복한 삶을 영위해 나갈것인지 결정되는 것임을 잊지 말기 바란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