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대전 수맥탐사 (선몽을 전하였건만,,

by 宣人 2008. 4. 24.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34세 대전에 사는 ㅎ모여인 기혼.
22살에 결혼하여 가정을 꾸려오던중 신랑이외에 외도를 하던중
남편에게 발각이 되어 가정에 문제가 생겼다.

6년 동안 몰래 만나오던 ㅎ여인은 남편이 소홀하게 한것도 아니였고
가정이 그리 가난한 것도 아닌 별문제가 없던 살림이였다 한다.

외도하면서도 느끼는 감정은 "이래서는 않되는데 내가 왜 이러지 하는
후회가 많았고 그렇게 후회를 하면서도
또다시 만나게 된것이 6년을 만나게 되었다" 한다.

두 시부모님이 모두 타계하셨다.
시아버님은 일찍 돌아가셨는데 알콜섭취가 너무 많아서 간질환으로 사망하게 되었다 했으며 시어머니는 4년전 노환으로 돌아가셨다 한다.

수맥에 관하여 묘지 이야기를 하던중 ㅎ 여인은 꿈에 어머니를 보게 되었는데
어머니가 고통스럽다면서 앞에 큰소나무를 가리키며 "저 나무 때문에 괴로워 죽겠다"며 호소를 하시더라는 꿈을 꾸었다 한다.

또한 집안에는 세째 아주버님이 여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삶을 비관해 형님이 자살을 하게 되었다 한다.

시어머니와 아버님을 합장하여 모시게 되었는데 묘소는 둘째 형님이 돌보신다 하였으며 ㅎ여인은 한번도 묘지를 찾은 적은 없다 한다.

이처럼 돌아가신 분이 선몽을 하여 괴로움을 전해 드렸지만 믿지않고 무시하다 보니 제정신에 가정을 꾸릴 지경이 될수 없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