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경기도 의왕시 oo아파트(어지러움으로 고생)

by 宣人 2008. 11. 27.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진단

경기도 의왕시에 1남1녀를 두고 32평형 아파트에  단란하게 살고 계시던 oo씨

멀리 부산에서 살다가 남편의 직장관계로 이곳으로 이사을 오게된 것은 2년정도 되었다고 한다.

이사를 온 후 부터 두 부부에게는 이상한 신체적 증세가 발생하게 되었는데 아내는 잠을 나고 난 후 심한 어지러움증

이였으며 남편은 6게월전 부터 심한 피부질환(건선)으로 고생을 하게 되었다.

그러한 어지러움증상과 피부질환으로 병원을 전전긍긍 하였지만 그 원인을 찾을길 없었고 병은 점점더 악화되어가고

있었다.

잠자리에 들게되면 일어날 수 없을 정도의 신체적 피로가 날로 쌓여가자 급기야 이것이 수맥의 문제가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갖게 되었고 수맥의뢰를 하기전 수맥차단제를 생각하려고 하였으나 왠지 수맥차단이란 자체에 대해 믿음이 가지 않았다 한다.

필자와의 연락과 만남을 통해 집안 구석구석 수맥을 진단해 본 결과 안방에 놓여진 메트상단에 수맥이 횡으로 흐르고

있었으며  아이들의 침대와 메트에 역시 안방으로 부터 이어진 수맥이 머리부위로 흐르고 있었다.

정확히 수맥을 감정하고 난 후 각방의 수맥의 흐르는 위치와 잠자리,책상의 배치를 자세히 알려주게 되었는데 침대가

없는 것이 참으로 다행이다 .

수맥은 이처럼 자신도 모르는 곳에서 신체적 이상증후를 발생시키고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원인제공을 하고 있음에도

이깟 수맥쯤은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무시하고 살고 있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생각이나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것을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하여 없어지거나 면역이 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인간은 신이 만들어 놓은 자연을 이길 수 없고 순응하며 살게 되어있음으로.....

 

 

#수맥이 흐르는 것을 모르고 2년동안 잠자리를 고수했던 두 부부의 안방

 #침대 머리부위로 수맥이 흐르고 있다

 

 

 # 메트가 깔린 곳에 수맥이 교차되어진 중학교 다니는 딸아이의 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