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탐사-경북 구미 진평동 e아프트 수맥출장진단(이사가는 집)

by 宣人 2012. 12. 24.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탐사

새 집 짓고 3년, 묘 쓰고 3년 ,새 사람 들이고 3년이라는 옛말이 있다.

그것은 변화를 뜻하고 변화를 통해 무엇인가가 바뀐다는 것을 의미하는 지도 모르겠다. 즉 기운이 바뀌고 바뀐 기운에 의해 영향을 받는 사람이 있고 영향을 받지 않는 사람이 있으니 이사도 함부로 가서는 아니되며 갈때는 흉사(凶死)를 피해 길(吉)을 택하려 함에 날을 따지고 방향을 따져 짐을 챙겼으니 그것또한 극히 적은 부분을 맞추는 결과를 가져온 것을 주변에서 보게 된다.

 

이사짐 업체에 이사날을 잡을 때 평일 보다 손 없는 날은 이사 비용이 더 추가되는 것을 보면 사람들은 집에서 길(吉)과흉(凶)이 발생한다는 것을 귀로 듣고 눈으로 보았던 옛사람들의 경험에서 우러 나온 지혜를 알아챗기 때문이다.

그도 그럴것이 이사후에 어떤 사람은 차츰차츰 좋은 일이 발생하고 어떤 사람은 우환이 생기는 것을 보면 그저 미신으로 치부할 대상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러나 이사는 날자를 아무리 아무리 좋은 길일(吉日)을 잡고 ,좋은 방향으로 간다해도 정작 내가 정착 해야할 집터의 기운이 낮거나 너무 쌔거나 또는   나의 운이 내리막을 치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면 차츰차츰 골병이 들듯이 집에 들어오고 난 뒤 부터 우환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그 영향을 높게는 60~70%까지 받게 된다.

또한 각 개개인에 따라 작용을 크게 받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작용을 작게 받는 사람이 있으니 이사를 가서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은 고사하고 무난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집만을 얻는 것도 매우 중요한 일이다.

 

 

이러한 구비조건이 나에게 잘 적용되고 있는지? 내가 이사갈 집의 기운이 어떤지?나의 운이 내리막인지? 오르막에 있는지? 등을 알고 짐 보따리를 옮기는 것이 우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유비무환이 될것이다.

 

경북 구미에 사시는 박 모씨는 필자와 2번째의 인연이다.

2년전 살던집의 수맥을 본것이 인연이 되었고 현재 살게된 집의 문제가 있음을 미리 이야기 하면서 필자를 믿어 주었다.

이사와서 부인이 심한 무기력증과 가위눌림을 당하면서 수맥도 문제이지만 집터 자체도 문제가 있으니 전세게약을 연장하지 말것을 전하고 떠나온 기억이 난다.

 

또 다시 만난 ㅂ 모씨와 아내는 그 당시 얼굴보다 더 좋아 보였고 필자를 반갑게 맞이해 주셨다.

새로  이사를 가려 하는데 집에 대해 좋고 나쁨을 일러 주시고 수맥도 봐 주시기를 청하여 수맥을 피해서 놓을 수 있는 침대 위치와 책상 배치를 등을 전해주었다.그리고 이사를 와서 살아도 크게 나쁜 작용을 받는 집이 아니라는 점을 전해주었다.

이사오는 집이 문제가 있으면 좋고 나쁨을 반드시 전하여 나쁘다면 피하는 쪽을 택하여야 한다.

무시하고 살다보면 그 영향을 받는 사람이 있게 되니 그것이 문제임을 지혜로써 미리 알려준 것이니 챙길 사람은 챙길 것이고 무시할 사람은 무시하고 살것이다.

그러나 모든것은 시간이 증명할 일이 아니겠는가?

 

 

                          전국출장감정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