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회 수맥과터 진단-서울 은평구 은평뉴타운 수맥출장감정

by 宣人 2013. 7. 4.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회 수맥과터 진단

집을 옮기기(이사)전에 또는 집을 짓기전에 미리 내가 들어가서 살아야 할 집의 상태가 나와 맞는지 맞지 않는지? 흉(凶)한지 길(吉)한지를 가려 들어가야 하는 것이 맞으나 우연히도 흉한집을 들어가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지 않으나 흉가에 들어가 살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곤 하니 단추를 다시 되돌리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땅을 매입하기 전에 또는 집을 짓기 전에 이사를 들어가기 전에 과연 저 땅이 , 저 집이 나와 우리가족에게 맞는지 맞지 않는지를 가리는 것이 있으니 그것은 수맥만으로 가늠할 수 없다.

 

서울 은평뉴타운에 새로 보금자리를 찾은 의뢰인은 필자의 도움을 청했다.

잠자는 침대의 위치는 수맥이 어떠한지? 군대에간 아들이 제대하면 침대의 위치와 책상위치는 어떠한지? 그리고 현재 운영중인 회사의 사원들이  늘어서 이집에 들어와서 몇몇이 근무하는 책상의 위치는 어디에 두면 좋을지를 세심히 꼼꼼히 가리셨다.

다행인 것은 이 집은 흉하지 않으나 무난한 집이였기에 큰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

 

의뢰인이 묻는다

이 집을 사는 것이 좋겠느냐고?

필자는 답을 내렸다.

아니요. 이 집을 사실 마음은 없으시네요.

그러자 의뢰인이 답한다.

네 ! 맞아요. 앞에 테라스가 있어서는 좋은데 뒤편이 막혀 있어서 답답한 감이 있다고....

 

의뢰인이 필자에게  또 다른 부탁을 한다.

이 부근에 한옥마을 단지가 있는데 그곳에 집을 짓고자 하는데 동행해서 자리를 봐주실 수 있느냐고...

동행을 하였다.

때가 이르지 아니하면 生도 없는법인데 부동산업자의 입이 마르도록 내밷는 땅의 시세에도 터의 기운이 낮다면 구입하지 말아야 한다.

이곳에 집을 짖지 말아야 하고 또한 앞으로 1년 후에 건물을 짓는것이 가장 적기로 떨어지는데요.라고 말하자

의뢰인은 어떻게 알았어요? 제가 내년에 현재 사무실에 직원이 배로 늘어나서 사무실을 새로 지을려고 구상중이거든요. 비좁아서 옮기기도 해야하구요.

 

의뢰인은 필자에게 다음주에 본인의 사무실을 방문해 주기를 또 다시 부탁하였다.

사원들을 배려하는 마음이 지금의 성공을 이루고 있지 않을까?

돈은 내가 버는것이 아니라 밑에 사람이 벌어준다는 말은 틀린말이 아닌듯 싶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회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