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ㅇㅇ 아파트 수맥탐사와집터출장감정

by 宣人 2013. 8. 22.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의뢰자의 딸은 이사를 온뒤부터 집에서 이상한 증상을 경험하게 되었다.

그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자면 이사전에는 밝고 명랑하던 딸이 이곳에 이사를 온뒤부터 혼자 집에 있으면 왠지 모르게 무섭거나 또는 누군가 자신을 쳐다보는듯한 느낌을 받고 있는듯 하고 정신이 몽롱한 상태가 이어지거나 또는 몸이 이상하리만큼 무기력해지는 현상을 겪게 되었다.

병원에 가보아도 뚜렷한 원인이 나타나지 않자 심리상담도 받아보게 되었고 그러다가 우연히 집과 무슨 관계가 있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어 필자의 방문을 의뢰하였다.

 

필자는 먼저 의뢰자의 몸을 관(觀)하여 보았다. 그리고 집 내부와 집터의 기운을...

의뢰인은 이런 현상들이 수맥때문에도 생긴다는 글들이 있어서도 생기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을 하였는데 집에 수맥때문이 아니지만 수맥의 영향을 남보다 더 강하게 타며 일종의 영적인 빙의현상을 겪고 있는 것이고 집터에도 문제가 있지만 따님이 그러한 영향을 받는 체질로 변하고 있음을 감(感)할 수 있었다.

필자는 이사후 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가에 대해 필자가 임상적으로 경험한 사례와 내용을 상세히 전하게 되었는 쉽게 납득하지 못하고 믿지 못하는 것이였다.

 

이런 경우 굿이나 퇴마치료를 한다고 해도 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아도 의뢰자는 딸 때문에 굿도 2번이나 했다고 했는데 증상이 조금 호전되는가 싶더니 더 악화가 되었다고 하였는데 일반인들은 굿을 하게되면 영체의 변화가 어떻게 일어나는지도 모르고 느끼지 못하다 보니 혹을 때러 갔다가 혹을 더 달고 오는 경험을 하게 되니 주변에서 적지 않은 사례이다.

 

또한 이러한 빙의현상이 모두 치료되는 것도 아니고 이미 온전히 습(習)이 되어 버리면 육신은 있되 내 육신이 아닌 끌려 다니는 남의 몸이 되고 마니 모든 병이든 초기에 밝혀내지 아니하면 만성이 되고 만다.

그러나 안타까운 것은 환자본인과 가족들조차도 이러한 현상이 빙의 인지 아니면 수맥인지? 집터인지? 귀신인지?조상인지?무병인지를 가리지 못하여 시간과세월속에 묵혀 버리고 마니 그것을 두고 때를 놓치고 마는 일이 적지 않다.

 

이리하여 이사가서 살게되는 집은 참으로 중요하고 중요하니 전문가를 통해 흉(凶)한것은 피하고 길(吉)한것은 취하는 지혜를 유비무환으로 득하기 바라는 바이며 이와같은 증상을 겪고 있는 자녀나 가족이 있다면 부담없이 연락을 취하기 바라며 지혜의방편을 전하리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