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충남 아산 ㅇㅇ 아파트 수맥탐사및집터감정(두 아들의 교통사고)

by 宣人 2013. 8. 23.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한 번쯤은 받아보고 싶고 받아 보았으면 하는 수맥탐사와 풍수

집에 수맥이 흐르면 안좋다고 하고 풍수적으로 맞지 않으면 길흉화복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은 받아보게 되고 또는 이사를 온 뒤부터  또는 살면서 뜻하지 않은 건강의 손실과 우환이 일어나게 되면 집을 감정받게 된다.

이번에 충남 아산에서 의뢰를 주신 의뢰인은 두 아들이 교통사고를 당하자 이 집이 뭔가 문제가 있지 않은가를 알고자 집터를 감정받게 되었다.

 

집을 방문하여 집터의 기운을 살펴보고 수맥의 상태를 점검하고 난 뒤 결론을 내려보니 집터는 문제가 없었다, 필자는 집터를 감정받고자 하는 연유를 물으니 아이들의 사고였는데 필자는 그 사고가 집으로 부터 발생되어 졌는지 단순한 인재(人災)인지를 감(感)하여 보니 인재였다.

집터에 문제가 있으면 오랜 시간이 지난 뒤 문제가 발생하기 보다 일찍이 다가오게 되는 법인데 이사온지 10년이 다 되어가는 과정에서 발생되지 않기 때문이다.

 

집터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주의와조심에 상관없이 또는 노력에 상관없이 사고와 금전손실이 이어지는 법인데 이번 의뢰자의 경우처럼 집터에는 문제가 없는 경우 이사를 갈 필요도 없게 되고 그에따른 방편도 필요치 않게된다.

옳고 그름을 일러주고 나쁜것은 사(死)하고 부족한 것은 충(蟲)하여 드리고 돌아오는 것으로 나의 소임은 다하게 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