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경기도 안산 부곡동 oo빌라 수맥탐사와 집터감정

by 宣人 2013. 8. 28.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누구나 한 번쯤은 내가 살고 있는, 내가 살아가야 할 집의 상태를 탐사받고 싶거나 집터에 대해서 감정을 받아보고 싶어한다.

의뢰인은 새로 신축한 빌라에 입주하여 한가족이 1년째 살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큰 일이 닥치거나 문제가 발생할 때 일을 수습하려고 하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일이 터지기 전에 미연에

방지하고자 살펴보게 되니 새로 입주하여 큰 문제 없이 살고 있는 사람들 중에 수맥을 탐사 받는 경우는 큰 우환이 터지거나 전조증상이 발생한 뒤에 감정을 받아 보는 사례보다 적다.

 

의뢰를 받고 방문한 빌라는 새건물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깨끗해 보였다.

초인종을 누르고 의뢰자의 집에 방문하여 간단히 갈증나는 목을 축이고 있을즘 의뢰자의 딸이 방안에서 나왔다.

필자는 딸을 보며 위장기능과 대장기능이 매우 않좋고 손발이 매우 차갑겠군요. 그리고 간(肝)에 병은 없는데 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간에 스트레스가 많이 차 있는것이 느껴지는데 라고 말하자

어~ 어떻게 아셨어요? 제가 장(腸)기능이 매우 않좋고 손발이 매우 찬편인데...그리고 덧붙여 흉추4번 부위가 불편하군요.

라고 말하자 또 한번 놀랐다.

필자의 말을 듣고 있던 엄마는 이 애가 지금 고 3인데 공부때문인지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있고 장도 않좋은데 진짜 신기하네요,

어떻게 말도 하지 않았는데 알 수 있는지...?

 

그리고 뒤이어 3개의 방에 수맥을 탐사해 보았고 집터의 기운도 감정해 보았다.

그리고 감정한 것에 따라 지혜의 방편을 일러주며 이야기를 이어가자 의뢰자의 고3딸은 필자에게 건강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물어 보았다.

왜 건강을 잃는지? 어떻게 하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는지? ...

수맥탐사를 끝맞치고 한참 동안을 이야기를 나눈뒤 집을 나섰다.

그리고 의뢰자는 필자에게 답답했던 집의 수맥과 그외 다른 부분을 모두 해소하게 되었다면서 감사의 인사 표시를 하였다.

필자를 만난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가정을 꾸려나가고 건강을 잃지 않기를 바라며 또 다른 출장지로 급하게 발길을 옮기게 된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