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서울 강동구 명일동 출장 수맥탐사및 집터감정( 수맥때문에 원인모를 피로와 기력상실

by 宣人 2013. 10. 30.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잠을 자고난 후에도 원인을 알 수 없는 피로와 기력상실 덧붙여 잠을 잘때 기억할 수 없는 꿈에 시달리기를

참다못한 ㄱ 모씨 수백만원대의 처음에는 몸이 허약해져서 그런탓으로 돌리고 보약과 병원을 찾아 병명을

알아 보려 했지만 신경성으로 인한 것으로 치부하기 일수였다.

그 원인을 찾고자 자신이 자는 잠자리가 문제가 있을 수 있겠다 싶어 필자에게 연락을 하였다.

수맥을 차단 한다고 믿고 구입한 수백만원의 고가 돌침대가 놓여져 있음에도 수맥유해파는 여전히 ㄱ모씨가

자는 침대로 흐르는 것으로 진단을 내릴 수 있었다.

잠자리가 불편하다 보니 작은방에 싱글 침대를 놓고 원치않은 부부가 원치않은 각방을 쓰고 있었으니 작은방에

싱글침대 머리쪽으로도 수맥� 노출이 되어 있었다.

큰방과 작은방 모두 잠자릴 옮겨 수면을 청해보려 하였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맥을 피하기한 모두 허사가 되어

버렸던 ㄱ모씨 정확히 수맥을 진단해 주고 수맥의 방향과 침대위치를 수정해 줄 수 있었다.

이처럼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주 사소한 것에서 부터 소중한 건강을 분실하고 있으니 내가 자는 잠자리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가를 일깨워 줄 수 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010-6277-1193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