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부산 출장 수맥탐사및 묘지감정( 이 모씨댁의 묘 탐사

by 宣人 2013. 11. 25.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풍수진단

부산에 사는 이 모씨는 다음카페를 통해 수맥을 알게 되었고 전화 통화와 메신저를
주고 받으며 궁금증 과 해결점을 찾으려고 부단히 노력하던 중 조부,조모,아버지의 
묘지를 감정 받게 되었다.

서울에서 부산을 거쳐 포항의 오천군 을 지나 시골오지로 가는 길은 멀고도 멀었고
조부,조모 님이 안장되어 있는 묘지 까지 올라가는 산의 경사도는 왜 그리도 급하던지..
아버지 생전에 시골오지에서 명문대를 나와 인생의 급상승 되어 선박을 13척이나 
보유 하고 계셨고 부산의 금싸라기 땅이며 건물을 소유하고 계시던 아버지
하루 나가면 살푸대로 돈을 가득 담아 오시곤 하셨다는 아버지가 할아버지 묘를 쓰게 되면서 탄탄 대로를 달리던 사업은 내리막길로 치닫고 ,부도와 압류로 인해 삶의 바닥까지 내려가게 되었다 한다.



그로인해 월세방을 전전하며 쌀밥 보다는 밀가루 음식으로 끼니를 때워야 했고 
등록금과 육성회비 조차 내지 못할 정도로 생활은 궁핍해저 갔는데
그러한 어려움에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시고 줄이어 조모님이 타계 하셨으며 2남 2녀의 남매들이 하나같이 어려움을 극복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다.



부산대 총학생회장 까지 역임한후 대기업에 입사하여 탄탄대로를 달리던 형이 퇴출당하고 현재는 조그마한 가계를 운영하고 있지만 하루하루가 연명하기 힘들었고.작은 나는 두번의 가슴아픈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큰누나는 매형이 가정에 등한시 하고 바람을 피우는등 어려움에 시달리고 있었다.



어머니 또한 위암수술을 받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는데 그나마 의뢰하신 이 모씨 만이 그 중 에 가장 무난하게 살고 있었으나 이 모씨의 바램은 제삿날만 되면 형제가 이상하게도 싸우게 되고 우애가 땅밑으로 치닫는 과정을 거치게 되자 원인을 찾아나서게 되었다 한다.



큰 누나의 꿈에 아버지가 화난 모습으로 나타나 "옷을좀 달라"며 애원 하기도 하였다 하는데...
매년 벌초를 갈때 마다 할아버지 묘는 봉분이 푹~꺼져 있었고 잔디를 입히고 사초를 하여도 봉분은 다음해 가보면 여전히 내려앉아 있었다 한다.



봉분에는 쑥과 이끼가 ,봉분 일부분이 쓸려 내려가 있었다.
조부 님 묘 부터 수맥을 탐사해 보니 머리에서 다리로 하나,가슴부위로 두개의 수백이 열십자(+)로 겹쳐 있었고 바로 옆에 모셔둔 조모 역시 두개의 수맥에 걸려 있었다.



이러한 광경을 보여드리기 위해 캠코더를 이용해 찍어서 어머니 에게 보여 드리겠다며 열의를 보였다.
선산을 떠나 통도사에 위치한 솔밭산 공원묘지를 방문하였다.

이곳에는 생전 사업의 파탄으로 고향땅을 딛기를 꺼리신 아버님의 묘가 잇었고 어머니의 가묘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었다.
아버지 묘지를 탐사해 보니 아버지 까지도 열십자(+)상태로 수맥이 겹쳐 있었고 옆에 어머니의 가묘자리는 목부위 지나갈 수맥이 흐르고 있었다.

하루가 시급한 최하위 등급의 묘 자리 였고 어머니 역시 이곳에 묘를 쓰는경우 
생전이나 사후에도 좋지 못함을 알려 드렸다.

탐사를 마치고 난 후 해결점을 찾으려는 이 모씨에게 수맥의 실체와 위험성을 알려드리며 거리가 멀었던 탓으로 늦은 밤까지 수맥탐사를 마친 후 일을 마치게 되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010-6277-1193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