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전문 / 주택(APT.전원주택) 산소,사무실 감정 010 6277 1193
◀ 수맥의 모든것 ▶/§ 수맥과터 진단사례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서울 종로 구기동 출장 수맥탐사/집터감정/풍수인테리어(집터를 감정하다)

by 宣人 2014. 1. 15.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집을 매매하고 또는 이사를 가고 ,집을 짓고 할때 그것이 전세이든 월세이든 자가이든 분명한 것은 내가 몸을 담고 있는 터에는 기운이 존재 하는데 그것을 두고 "집터" 라 칭한다.

집터는 단독주택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오피스텔,아파트,전원주택,빌라,한옥, 모두에 존재하며 신체적으로 또는 감각적으로 예민한 사람들은 이러한 영향을 더 강하게 느끼곤 한다.

 

한 의뢰인으로 부터 집을 구매하고자 미리 보아둔 집이 있는데  집을 감정받고 싶다며 약속을 정했고 약속시간에 맞춰 약속장소에 미리 도착하였다.

주소지의 집을 보고 의뢰인이 이 집에 들어가서는 아니된다는 것을 직감했고 의뢰인이 이집에 들어가게 되면 많은 흉사를 겪게 될것이라는 감이 기운으로 전해졌다.

또한 의뢰인에게 맞는 집은 현재 이집이 아니라 양력 6월말에서 7월초경에 나타난다는 것과 의뢰인의 마음을 관(觀)하여 보니 이 집을 사고 싶은 마음도 10%밖에 되지 않는다는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렇게 혼자서 의뢰한 집터의 기운을 느끼고 있자 의뢰인이 내게로 다가와 인사를 건넸고 의뢰인은 아직 계약을 하기 活琯� 좋고 나쁨을 알고 계약을 하려고 한다는 말을 전해 주었다.

 

잠시후 의뢰인의 아내와 딸이 도착하였다.

필자는 집에 들어가기전 의뢰인에게 집터의 기운이 넘 낮고 이 집을 구입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과 의뢰인과 맞는 집은 6월경이나 되야 나타난다고 말을 하자 그것을 어떻게 아세요? 라고 말한다.

그렇다면 지금 위장이 무력하고 아주머니도 위와, 등이 아프다는 것을 제가 어떻게 알아 맞추겠습니까? 라고 되물었다.

잠시후 중개인이 도착하여 감정하고자 하는 집에 들어서자 주인은 뭔가 불편한듯 저희를 안내하였는데 이미 다른 사람이 집을 계약 하려고 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굳이 집을 더 감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되돌아 나오며 제가 말한데로 구입하지 않게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어찌보면 내가 짊어 져야할 흉사를 남이 대신 등지게 된 격이되고 남것이다.

누군가는 인연을 잘만나 흉(凶)을 피하고 길을 얻고 누군가는 흉을 얻게되는 그들만의 복(福)일까

의뢰인은 또 다른 집을 감정해 주기를 부탁하며 또 한 집을 보게 되었는데 그집 역시도 들어가서 살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전해주었다.

 

집은 반드시 흉한집과 좋은집과 무난한 집이 있다.

단지 사람이 그것을 모를뿐 ,,,

그러나 당해본 사람은 안다. 자신조차 믿지 못했던 집에 관한 일들을...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