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수맥과터 진단
현재 살던 집에 살면서 이사전에 살던 집과 뭔가 다르게 몸이 아프거나 좋지 못한 일들이 생기거나. 때론 잠자리가 편치 않거나 한다면 여러분의 집은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맥때문이거나 또는 집터가 나와 맞지않는 기운의 차이를 지니고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옛분들은 살면서 좋지 않은 일들이 자주 빈번하게 발생을 하면 이사를 해보라 하였는데 이사를 해도 어느 집이 나와 맞는지 맞지 않는지를 몰라 또 흉사를 당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는 것입니다.
산본 00 오피스텔에 사는 의뢰인은 현재 들어와 살고 있는 오피스텔에서 몸이 많이 나빠졌다고 했다.
그리하여 새로 이사할 집과 현재의 집의 수맥여부를 알고 싶어했고 필자와의 만남을 약속했다.
집은 개인주택만이 아니라 아파트,오피스텔,등등 에서도 좋은 집과 나쁜집이 있다. 좋고 나쁨이란 집터의 기운여부와 수맥의 위치여부로 나눠지는데 수맥의 영향이 적더라도 집터가 그 집에 거주하는 사람과맞지 않다면 이사를 권해줘야 한다.
그 이유는 집터가 좋지 않으면 서서히 흉사가 생기기 때문인데 부부간에 금슬이 갈라져 싸움이 잦고 , 자녀가 비행을 하고, 몸이 아프고,환청이나 귀신을 보는경우도 있고,돈이 이유없이 모이지 않고 빠져 나가곤 하거나 잠자리가 편하지 않는다.
종종 상담자 분들께서는 자가 소유의 주택인데 집터가 나쁘다고 해서 이사를 가라 하면 힘든데요? 라고 말씀을 하시는데 이사를 가고 안가고는 자유이나 의사가 환자를 진단후 암이 발견되었는데 환자에게 말하지 않으면 결국 암으로 죽게 되거나 더 악화되어 뒤늦게 발견되듯이 수술을 하고 안하고는 환자의 자유에 맞기고 진실을 이야기 해줘야 하는 것과 같다.
그래서 집터가 나쁘다면 의뢰인게 반드시 말씀을 해드린다. 좋고 나쁨을...
집터에 문제가 없다면 오랜 거주를...나쁘면 이사를...
이번에 만난 의뢰인이 현재 사는 집과 이사갈 집의 수맥을 모두 진단하고 집터의 상태도 모두 진단을 마친뒤 좋고 나쁨을 모두 전해드렸다.
사람은 몰라서 당하고 또는 자신이 만든 고집으로도 당한다.
태풍도 갑자기 밀려오지 않고 작은바람에서 서서히 시작되듯이 좋은일과 나쁜일은 급하게 오기보다 서서히 오는 것은 자연의 이치와 다르지 않다,
집에서 뭔가 징조가 보인다면 한 번쯤 지혜를 찾고 행(行)해야 할 것이다.
선인수맥풍수감정연구원 전국출장 수맥과터 진단 010-6277-1193